커뮤니티
스토캐스틱 문의드립니다.
2008-02-01 13:27:58
964
글번호 14597
스토캐스틱에서 %K의 값이 20이하에서 전저점의 수치가 막약 3.79 이었다가 교차(또는 반전)후 재차 하락하여 현재 수치가 9.23 를 찍고 교차(양봉발생)할 때 매수신호를,
반대의 경우,
스토캐스틱에서 %K의 값이 80이상에서 전고점의 수치가 만약 90 이었다가 교차(또는 반전)후 재차 상승하여 현재 수치가 85 를 찍고 교차(음봉발생)할 때 매도신호를 보내주는 다이버전스 발생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되도록 유선상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10-3030-4004)
- 1. IHQ(20080201).jpg (0.30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4 18:13: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10),Period2(5);
var : value(0);
value = StochasticsK(Period1,Period2);
value1 = SwingLow(1,value,3,3,100);
value2 = SwingLow(2,value,3,3,100);
value3 = Swinghigh(1,value,3,3,100);
value4 = Swinghigh(2,value,3,3,100);
value5 = SwingLowbar(1,value,3,3,100);
value6 = SwingLowbar(2,value,3,3,100);
value7 = Swinghighbar(1,value,3,3,100);
value8 = Swinghighbar(2,value,3,3,100);
var1 = SwingLow(1,c,3,3,100);
var2 = SwingLow(2,c,3,3,100);
var3 = Swinghigh(1,c,3,3,100);
var4 = Swinghigh(2,c,3,3,100);
var5 = SwingLowbar(1,c,3,3,100);
var6 = SwingLowbar(2,c,3,3,100);
var7 = Swinghighbar(1,c,3,3,100);
var8 = Swinghighbar(2,c,3,3,100);
if value1 > value2 and value1 > 0 and value2 > 0 and
value1 < 20 and value2 < 20 and
accumn(iff(value > 20,1,0),var6-var5) < 1 and
var1 < var2 Then
buy();
if value3 < value4 and
value3 > 80 and value4 > 80 and
accumn(iff(value < 80,1,0),var8-var7) < 1 and
var3 > var4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악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토캐스틱 문의드립니다.
>
스토캐스틱에서 %K의 값이 20이하에서 전저점의 수치가 막약 3.79 이었다가 교차(또는 반전)후 재차 하락하여 현재 수치가 9.23 를 찍고 교차(양봉발생)할 때 매수신호를,
반대의 경우,
스토캐스틱에서 %K의 값이 80이상에서 전고점의 수치가 만약 90 이었다가 교차(또는 반전)후 재차 상승하여 현재 수치가 85 를 찍고 교차(음봉발생)할 때 매도신호를 보내주는 다이버전스 발생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되도록 유선상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10-3030-4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