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토캐스틱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8-02-01 13:27:58
964
글번호 14597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스토캐스틱에서 %K의 값이 20이하에서 전저점의 수치가 막약 3.79 이었다가 교차(또는 반전)후 재차 하락하여 현재 수치가 9.23 를 찍고 교차(양봉발생)할 때 매수신호를, 반대의 경우, 스토캐스틱에서 %K의 값이 80이상에서 전고점의 수치가 만약 90 이었다가 교차(또는 반전)후 재차 상승하여 현재 수치가 85 를 찍고 교차(음봉발생)할 때 매도신호를 보내주는 다이버전스 발생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되도록 유선상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10-3030-4004)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4 18:13: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10),Period2(5); var : value(0); value = StochasticsK(Period1,Period2); value1 = SwingLow(1,value,3,3,100); value2 = SwingLow(2,value,3,3,100); value3 = Swinghigh(1,value,3,3,100); value4 = Swinghigh(2,value,3,3,100); value5 = SwingLowbar(1,value,3,3,100); value6 = SwingLowbar(2,value,3,3,100); value7 = Swinghighbar(1,value,3,3,100); value8 = Swinghighbar(2,value,3,3,100); var1 = SwingLow(1,c,3,3,100); var2 = SwingLow(2,c,3,3,100); var3 = Swinghigh(1,c,3,3,100); var4 = Swinghigh(2,c,3,3,100); var5 = SwingLowbar(1,c,3,3,100); var6 = SwingLowbar(2,c,3,3,100); var7 = Swinghighbar(1,c,3,3,100); var8 = Swinghighbar(2,c,3,3,100); if value1 > value2 and value1 > 0 and value2 > 0 and value1 < 20 and value2 < 20 and accumn(iff(value > 20,1,0),var6-var5) < 1 and var1 < var2 Then buy(); if value3 < value4 and value3 > 80 and value4 > 80 and accumn(iff(value < 80,1,0),var8-var7) < 1 and var3 > var4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악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토캐스틱 문의드립니다. > 스토캐스틱에서 %K의 값이 20이하에서 전저점의 수치가 막약 3.79 이었다가 교차(또는 반전)후 재차 하락하여 현재 수치가 9.23 를 찍고 교차(양봉발생)할 때 매수신호를, 반대의 경우, 스토캐스틱에서 %K의 값이 80이상에서 전고점의 수치가 만약 90 이었다가 교차(또는 반전)후 재차 상승하여 현재 수치가 85 를 찍고 교차(음봉발생)할 때 매도신호를 보내주는 다이버전스 발생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되도록 유선상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10-3030-4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