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토~~ 문의드립니다.
2008-02-04 09:09:17
904
글번호 14611
1.
스토캐스틱 에서 위 기준선 상향돌파시 매수하고, 위 기준선 위에서 K,D 가 교차하면 청산,
스토캐스틱 에서 아래 기준선 하향돌파시 매도하고, 아래 기준선 아래에서 K,D 가 교차하면 청산
손절폭은 1 포인트
신호는 위 기준선에서 한번 나왔으면 다음 신호는 아래 기준선에서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2.
스토캐스틱 에서 위 기준선 상향돌파시 매수신호만
스토캐스틱 에서 아래 기준선 하향돌파시 매도신호만
위 시스템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4 10:33:2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eriod(10), period1(6), period2(6);
var : stoK(0), stoD(0),Spos(1),Bpos(1);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if crossup(stoK,80) and Spos == 1 Then{
buy();
Bpos = 1;
Spos = 0;
}
if crossdown(stok,stod) and stok > 80 Then
exitlong();
if CrossDown(stoK,20) and Bpos == 1 Then{
sell();
Spos = 1;
Bpos = 0;
}
if crossup(stok,stod) and stok < 20 Then
exitshort();
SetStopLoss(1,pointstop);
2.
Input : period(10), period1(6), period2(6);
var : stoK(0), 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if crossup(stoK,80) Then{
buy();
}
if CrossDown(stoK,20)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송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토~~ 문의드립니다.
> 1.
스토캐스틱 에서 위 기준선 상향돌파시 매수하고, 위 기준선 위에서 K,D 가 교차하면 청산,
스토캐스틱 에서 아래 기준선 하향돌파시 매도하고, 아래 기준선 아래에서 K,D 가 교차하면 청산
손절폭은 1 포인트
신호는 위 기준선에서 한번 나왔으면 다음 신호는 아래 기준선에서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2.
스토캐스틱 에서 위 기준선 상향돌파시 매수신호만
스토캐스틱 에서 아래 기준선 하향돌파시 매도신호만
위 시스템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