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토~~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2008-02-04 09:09:17
904
글번호 14611
답변완료
1. 스토캐스틱 에서 위 기준선 상향돌파시 매수하고, 위 기준선 위에서 K,D 가 교차하면 청산, 스토캐스틱 에서 아래 기준선 하향돌파시 매도하고, 아래 기준선 아래에서 K,D 가 교차하면 청산 손절폭은 1 포인트 신호는 위 기준선에서 한번 나왔으면 다음 신호는 아래 기준선에서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2. 스토캐스틱 에서 위 기준선 상향돌파시 매수신호만 스토캐스틱 에서 아래 기준선 하향돌파시 매도신호만 위 시스템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4 10:33:2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eriod(10), period1(6), period2(6); var : stoK(0), stoD(0),Spos(1),Bpos(1);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if crossup(stoK,80) and Spos == 1 Then{ buy(); Bpos = 1; Spos = 0; } if crossdown(stok,stod) and stok > 80 Then exitlong(); if CrossDown(stoK,20) and Bpos == 1 Then{ sell(); Spos = 1; Bpos = 0; } if crossup(stok,stod) and stok < 20 Then exitshort(); SetStopLoss(1,pointstop); 2. Input : period(10), period1(6), period2(6); var : stoK(0), 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if crossup(stoK,80) Then{ buy(); } if CrossDown(stoK,20)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송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토~~ 문의드립니다. > 1. 스토캐스틱 에서 위 기준선 상향돌파시 매수하고, 위 기준선 위에서 K,D 가 교차하면 청산, 스토캐스틱 에서 아래 기준선 하향돌파시 매도하고, 아래 기준선 아래에서 K,D 가 교차하면 청산 손절폭은 1 포인트 신호는 위 기준선에서 한번 나왔으면 다음 신호는 아래 기준선에서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2. 스토캐스틱 에서 위 기준선 상향돌파시 매수신호만 스토캐스틱 에서 아래 기준선 하향돌파시 매도신호만 위 시스템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