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일목 ~~부탁드립니다...
2008-02-04 13:56:54
933
글번호 14630
일목균형표에서 하루에 2시 이후에 매수든 매도든 신호나오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청산은 당일 청산입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5 19:11: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2시 이후에 전환선과 기준선 크로스 매매입니다.
Var : value1(0), value2(0), value3(0);
value1 = (highest(H,9)+lowest(L,9))/2;
value2 = (highest(H,26)+lowest(L,26))/2;
if stime >= 140000 then{
if crossup(value1,value2) Then
buy();
if crossup(value1,value2) Then
sell();
}
SetStopEndofday(1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송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일목 ~~부탁드립니다...
> 일목균형표에서 하루에 2시 이후에 매수든 매도든 신호나오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청산은 당일 청산입니다...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