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일목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2008-02-04 13:56:54
933
글번호 14630
답변완료
일목균형표에서 하루에 2시 이후에 매수든 매도든 신호나오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청산은 당일 청산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5 19:11: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2시 이후에 전환선과 기준선 크로스 매매입니다. Var : value1(0), value2(0), value3(0); value1 = (highest(H,9)+lowest(L,9))/2; value2 = (highest(H,26)+lowest(L,26))/2; if stime >= 140000 then{ if crossup(value1,value2) Then buy(); if crossup(value1,value2) Then sell(); } SetStopEndofday(1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송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일목 ~~부탁드립니다... > 일목균형표에서 하루에 2시 이후에 매수든 매도든 신호나오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청산은 당일 청산입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