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08-02-04 18:19:06
1096
글번호 14635
1) 일봉기준으로 전일에 5일선 돌파하면 당일 시가(분봉 완성후) 매수진입
2) 1)의 당일이 (일봉기준) 양봉으로 끝나면 익일 시가(분봉 완성후) 매도 진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5 09:48: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0) == 0 and CrossUp(C,ma(C,5)) then
buy("매수", atmarket);
if marketposition(0) == 1 and C > O Then
exitlong("매수청산", atmarket);
감사합니다.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1) 일봉기준으로 전일에 5일선 돌파하면 당일 시가(분봉 완성후) 매수진입
2) 1)의 당일이 (일봉기준) 양봉으로 끝나면 익일 시가(분봉 완성후) 매도 진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키나바루산
2008-02-05 11:51:49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습니다.
현재 30분봉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는데, 매매신호의 하나로 추가하려고 합니다.
추가할 매매신호는
1) 전일 5일선(일봉기준)을 돌파하면 당일만 시가 매수진입
-전일 5일선 돌파를 인지하고 당일 매수진입, 익일, 익익일 등의 날에는 매수진입하지 아니함
2) 전일 5일선돌파, 당일 양봉으로 마감, 익일만 시가로 매도진입
즉, 위 매매신호는 전일 5일선이 상향돌파했을 경우, 당일, 익일 매매대응방법입니다.
제공한 식은 당일 5일선돌파시 진입, 그리고 매수청산은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0) == 0 and CrossUp(C,ma(C,5)) then
buy("매수", atmarket);
if marketposition(0) == 1 and C > O Then
exitlong("매수청산", atmarket);
감사합니다.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1) 일봉기준으로 전일에 5일선 돌파하면 당일 시가(분봉 완성후) 매수진입
2) 1)의 당일이 (일봉기준) 양봉으로 끝나면 익일 시가(분봉 완성후) 매도 진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2-05 18:38:4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먼저 답변드린식은 일봉을 매매기준봉으로 하여 작성해 드린 식이었습니다.
30분봉을 매매기준봉으로 하되, 일봉 상의 데이타(이평선과 양봉)를 참고하여 작성한 식을 다시 올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번식
input: P1(5);
var : sumV(0), maV(0), maV1(0), count(0);
sumV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if date != date[1] Then
maV1= maV[1];
if stime >= 150000 Then {
if C > maV && dayClose(1) <= maV1 Then
buy("매수1", atmarket);
}
if BarsSinceEntry(0) > 20 then { //임의의 청산식
exitshort();
}
//당일청산 식으로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선물만기일 다음 날에는 장종료시간이 14시50분이므로 정확하지 않습니다.
#2번식
input: P1(5);
var : sumV(0), maV(0), maV1(0), count(0), cond(0), ddate(0), idx(0);
sumV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if date != date[1] Then
maV1= maV[1];
if stime >= 150000 && C > maV && dayClose(1) <= maV1 Then {
cond = 1;
ddate = sdate;
idx = index;
}
if stime >= 150000 && cond == 1 && dayOpen(0) < dayClose(0) && ddate < sdate Then
sell("매도1", atmarket);
if BarsSinceEntry(0) > 20 then { //임의의 청산식
exitshort();
}
if index - idx >= 13 Then
cond = 0;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부탁드립니다.
>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습니다.
현재 30분봉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는데, 매매신호의 하나로 추가하려고 합니다.
추가할 매매신호는
1) 전일 5일선(일봉기준)을 돌파하면 당일만 시가 매수진입
-전일 5일선 돌파를 인지하고 당일 매수진입, 익일, 익익일 등의 날에는 매수진입하지 아니함
2) 전일 5일선돌파, 당일 양봉으로 마감, 익일만 시가로 매도진입
즉, 위 매매신호는 전일 5일선이 상향돌파했을 경우, 당일, 익일 매매대응방법입니다.
제공한 식은 당일 5일선돌파시 진입, 그리고 매수청산은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0) == 0 and CrossUp(C,ma(C,5)) then
buy("매수", atmarket);
if marketposition(0) == 1 and C > O Then
exitlong("매수청산", atmarket);
감사합니다.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1) 일봉기준으로 전일에 5일선 돌파하면 당일 시가(분봉 완성후) 매수진입
2) 1)의 당일이 (일봉기준) 양봉으로 끝나면 익일 시가(분봉 완성후) 매도 진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