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08-07-04 00:22:05
1045
글번호 15982
안녕하세요 시스탬식 문의 드립니다.
간략하게 5이평이 20이평을 상향하면 매수
하향하면 매도하는 식을 분차트에 적용하면
분차트가 완성되는 종가에 체결되는데
발생하는 순간에 주문이 나가게 하는 방법은 없나요.
혹시 그럴수 없다면 신호발생하고 틱으로 제한하거나
%로 제한 하는 방법은 없나요.
예를 들어 10,000원에 매수신호가 발생하였는데
분봉이 완성되는 순간에 10,500원이 되었다면
체결이 10500원에 되는데 5%나 더주고 사야 하잖아요
이럴때 아예 10000원 주문이 나가게 되던가
아니면 신호가 나오고 분봉이 완성되는동안
2%이상 오르면 주문을 제한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addwin0022 @ naver.com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7-04 10:36:29
> 시골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시스탬식 문의 드립니다.
간략하게 5이평이 20이평을 상향하면 매수
하향하면 매도하는 식을 분차트에 적용하면
분차트가 완성되는 종가에 체결되는데
발생하는 순간에 주문이 나가게 하는 방법은 없나요.
혹시 그럴수 없다면 신호발생하고 틱으로 제한하거나
%로 제한 하는 방법은 없나요.
예를 들어 10,000원에 매수신호가 발생하였는데
분봉이 완성되는 순간에 10,500원이 되었다면
체결이 10500원에 되는데 5%나 더주고 사야 하잖아요
이럴때 아예 10000원 주문이 나가게 되던가
아니면 신호가 나오고 분봉이 완성되는동안
2%이상 오르면 주문을 제한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addwin0022 @ naver.com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7-04 11:30: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메일이 계속 반송됩니다.
문의하신 부분은 수식으로 작성할 수 없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시골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시스탬식 문의 드립니다.
간략하게 5이평이 20이평을 상향하면 매수
하향하면 매도하는 식을 분차트에 적용하면
분차트가 완성되는 종가에 체결되는데
발생하는 순간에 주문이 나가게 하는 방법은 없나요.
혹시 그럴수 없다면 신호발생하고 틱으로 제한하거나
%로 제한 하는 방법은 없나요.
예를 들어 10,000원에 매수신호가 발생하였는데
분봉이 완성되는 순간에 10,500원이 되었다면
체결이 10500원에 되는데 5%나 더주고 사야 하잖아요
이럴때 아예 10000원 주문이 나가게 되던가
아니면 신호가 나오고 분봉이 완성되는동안
2%이상 오르면 주문을 제한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addwin0022 @ naver.com
시골길
2008-07-04 12:03:01
매번 번거롭게하여서 죄송합니다.
걍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