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특정시간 고저가 저장하기.

프로필 이미지
spark
2008-07-04 09:52:00
1143
글번호 15988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문의 드릴게 있습니다. 매일 10시에서 14시까지의 시고저종 값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opend, highd, lowd, closed 와 같은 형식으로 값을 저장하고 싶어요. ex) my_highd(1) = 전일 10시에서 14시의 고가. my_lowd(2) = 이틀전 10시에서 14시의 저가 my_closed(3) = 3일전 10시에서 14시의 종가 my_opend(0) = 10시에서 14시의 시가 (아. 이건 10시의 open이네요 ) 이런 형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4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7-04 10:49: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사용자 함수로 올려드립니다. 예스트레이더31₩YesLang₩Functions 폴더에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멍멍고양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특정시간 고저가 저장하기. > 안녕하세요. 문의 드릴게 있습니다. 매일 10시에서 14시까지의 시고저종 값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opend, highd, lowd, closed 와 같은 형식으로 값을 저장하고 싶어요. ex) my_highd(1) = 전일 10시에서 14시의 고가. my_lowd(2) = 이틀전 10시에서 14시의 저가 my_closed(3) = 3일전 10시에서 14시의 종가 my_opend(0) = 10시에서 14시의 시가 (아. 이건 10시의 open이네요 ) 이런 형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8-07-05 09:21:57

회원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spark

2008-07-05 10:10:32

spark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spark

2008-07-05 10:20:01

파일을 말씀해주신 폴더에 넣었는데요 YL에서 가서 코딩을 보려고 하는데 파일을 읽을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제가 모의 투자용 예스트레이더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혹시 그래서 안되는지요? 아니면 제가 뭘 제대로 안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흠... 답변 부탁드려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특정시간 고저가 저장하기.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사용자 함수로 올려드립니다. 예스트레이더31₩YesLang₩Functions 폴더에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멍멍고양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특정시간 고저가 저장하기. > 안녕하세요. 문의 드릴게 있습니다. 매일 10시에서 14시까지의 시고저종 값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opend, highd, lowd, closed 와 같은 형식으로 값을 저장하고 싶어요. ex) my_highd(1) = 전일 10시에서 14시의 고가. my_lowd(2) = 이틀전 10시에서 14시의 저가 my_closed(3) = 3일전 10시에서 14시의 종가 my_opend(0) = 10시에서 14시의 시가 (아. 이건 10시의 open이네요 ) 이런 형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