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드립니다.
2008-07-07 14:02:13
683
글번호 16034
수고많으십니다.
예를 들어 골든_데드크로스로 시스템식중,
강제청산에서 손절매가를 1포인트로 설정후
손절매가 일어났을 경우 자동 손절매후 손절매한 방향으로
매매하는 시스템식은 어떻게 구성합니까?
예) 20분선 골든,데드 크로스시 매수/매도 (이익 1포인트 / 손절매 1포인트 설정)
-> 장중 골든크로스 발생 -> 시스템 매수진입
-> 주가하락으로 자동손절매(청산) -> 손절매한 방향으로 매도진입
-> 이익청산 or 손절매 청산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7-07 14:50: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setstop과 같은 강제청산 함수는 사용하실 수 없으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if CrossUp(ma(c,5), ma(C,20)) Then
buy();
if Marketposition(0) == 1 Then
sell("s", atstop, EntryPrice(0)-1);
감사합니다.
> 시스템최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수고많으십니다.
예를 들어 골든_데드크로스로 시스템식중,
강제청산에서 손절매가를 1포인트로 설정후
손절매가 일어났을 경우 자동 손절매후 손절매한 방향으로
매매하는 시스템식은 어떻게 구성합니까?
예) 20분선 골든,데드 크로스시 매수/매도 (이익 1포인트 / 손절매 1포인트 설정)
-> 장중 골든크로스 발생 -> 시스템 매수진입
-> 주가하락으로 자동손절매(청산) -> 손절매한 방향으로 매도진입
-> 이익청산 or 손절매 청산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