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마더네이쳐
2008-07-07 18:31:28
903
글번호 16041
답변완료
최초 진입은 시가봉 완성이후 시가 위로 봉이 생기면 매수 아래면 매도 입니다. 그리고 최초 진입시점 ADX값 그리고 이후 값 비교 맞습니다. 제 설명이 좀 난해 했나봅니다. 그럼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최초 매수와 매도 진입식은 어떻게 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또한, 최초 진입시점의 ADX값과 그 이후의 값을 비교해서 포지션을 청산하고자 하는게 맞는지요? 다시한번 좀더 구체적인 설명을 주시면 추가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더네이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1. 시가 아래에서는 매도, 시가 위에서 매수 만약 매수/매도 시점 adx를 기준으로 현재 adx가 매수시점A보다 B%만큼 크면 시가 기준선 관계없이 매도/매수 하는 식 2. 시가 아래에서는 매도, 시가 위에서 매수 만약 매수/매도 시점 adx를 기준으로 현재 adx가 매수시점A보다 B%만큼 크면 C%만큼 하락 했을때(스탑로스처럼) 시가 기준선 관계없이 매도/매수 하는 식 이 두가지 작성 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7-08 08:52: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9),BB(5),CC(5); var1 = ADX(Period); if MarketPosition() == 0 and dayindex() >= 1 Then { if C > dayopen() Then{ buy(); } if C > dayopen() Then{ Sell(); }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var1 >= var1[BarsSinceEntry()]*(1+BB/100) Then exitlong();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var1 <= var1[BarsSinceEntry()]*(1-CC/100) Then exitshor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마더네이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문의 드립니다. > 최초 진입은 시가봉 완성이후 시가 위로 봉이 생기면 매수 아래면 매도 입니다. 그리고 최초 진입시점 ADX값 그리고 이후 값 비교 맞습니다. 제 설명이 좀 난해 했나봅니다. 그럼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최초 매수와 매도 진입식은 어떻게 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또한, 최초 진입시점의 ADX값과 그 이후의 값을 비교해서 포지션을 청산하고자 하는게 맞는지요? 다시한번 좀더 구체적인 설명을 주시면 추가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더네이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1. 시가 아래에서는 매도, 시가 위에서 매수 만약 매수/매도 시점 adx를 기준으로 현재 adx가 매수시점A보다 B%만큼 크면 시가 기준선 관계없이 매도/매수 하는 식 2. 시가 아래에서는 매도, 시가 위에서 매수 만약 매수/매도 시점 adx를 기준으로 현재 adx가 매수시점A보다 B%만큼 크면 C%만큼 하락 했을때(스탑로스처럼) 시가 기준선 관계없이 매도/매수 하는 식 이 두가지 작성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