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08-07-07 21:51:01
675
글번호 16045
수고 많으십니다.
시스템 매매조건은 10분봉의 종가로 진입청산을 합니다.
조건식에서 다음과 같이 구현을 하고 싶읍니다.
**매수진입후("B") 현재종가가 진입한 봉의 저가보다 아래면 매수청산.
If C < Entryprice에 해당되는 봉의 저가 then Exitlong("EL1");
** 여기서 " Entryprice에 해당되는 봉의 저가 " 어떻게 표현 하는지요.
메일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ygleehj@kornet.net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7-08 14:43:30
> CJ_ygleeh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수고 많으십니다.
시스템 매매조건은 10분봉의 종가로 진입청산을 합니다.
조건식에서 다음과 같이 구현을 하고 싶읍니다.
**매수진입후("B") 현재종가가 진입한 봉의 저가보다 아래면 매수청산.
If C < Entryprice에 해당되는 봉의 저가 then Exitlong("EL1");
** 여기서 " Entryprice에 해당되는 봉의 저가 " 어떻게 표현 하는지요.
메일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ygleehj@korne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