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8-07-07 21:51:01
675
글번호 16045
답변완료
수고 많으십니다. 시스템 매매조건은 10분봉의 종가로 진입청산을 합니다. 조건식에서 다음과 같이 구현을 하고 싶읍니다. **매수진입후("B") 현재종가가 진입한 봉의 저가보다 아래면 매수청산. If C < Entryprice에 해당되는 봉의 저가 then Exitlong("EL1"); ** 여기서 " Entryprice에 해당되는 봉의 저가 " 어떻게 표현 하는지요. 메일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ygleehj@kornet.net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7-08 14:43:30

> CJ_ygleehj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수고 많으십니다. 시스템 매매조건은 10분봉의 종가로 진입청산을 합니다. 조건식에서 다음과 같이 구현을 하고 싶읍니다. **매수진입후("B") 현재종가가 진입한 봉의 저가보다 아래면 매수청산. If C < Entryprice에 해당되는 봉의 저가 then Exitlong("EL1"); ** 여기서 " Entryprice에 해당되는 봉의 저가 " 어떻게 표현 하는지요. 메일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ygleehj@korne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