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송아지
2008-07-08 12:19:16
639
글번호 1604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1)하루 최대 2회 진입하는 방법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2)이익청산후 재진입하거나 손절후 재진입하는 방식입니다. (3)그런데 손절을 분할손절을 하고부터 재진입이 안되고 있습니다. 재진입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count<2 and crossup(단기이평,장기이평) and (isexitname("손절",1) or isexitname("익절",1)) then { buy("재진입",atmarket) 지금부터 문의 사항입니다. *손절을 3차에 걸쳐 손절합니다. -손절1, 손절2,손절3 이 있습니다. 손절3이 손절마무리 입니다. *이렇게 3차에 걸친 분할손절후에도 위의 재진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래식 검증이 안되서요. 데이타2용 지표식인데 안돼서 그렇습니다. 수정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5); Var : value(0); value = data2(ma(bids,period))-data2(ma(asks,period)); If value > value[1] Then { Plot1(data2(value, "매수총잔량 우위")); Plot2(data2(0, "매도총잔량 우위")); } Else{ Plot1(data2(0, "매수총잔량 우위")); Plot2(data2(value, "매도총잔량 우위")); } PlotBaseLine1(0,"기준선");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8-07-08 14:57: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분할로 청산이 되거나 진입시 청산명 및 진입명은 제일 첫 명칭만 기억하게 됩니다. 즉 손절1 --> 손절2 --> 손절3 순이면 손절1이 isexitname이 됩니다. if count<2 and crossup(단기이평,장기이평) and (isexitname("손절1",1) or isexitname("익절1",1)) then { buy("재진입",atmarket) 해당 식들은 식에 따라 다르게 처리해야 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전체 식을 올려주시거나 webmaster@yesstock.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수정한 지표식입니다. Input : Period(5); Var : value(0,data2); value = data2(ma(bids,period))-data2(ma(asks,period)); If value > value[1] Then { Plot1(data2(value), "매수총잔량 우위"); Plot2(0, "매도총잔량 우위"); } Else{ Plot1(0, "매수총잔량 우위"); Plot2(data2(value), "매도총잔량 우위"); } PlotBaseLine1(0,"기준선");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송아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1)하루 최대 2회 진입하는 방법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2)이익청산후 재진입하거나 손절후 재진입하는 방식입니다. (3)그런데 손절을 분할손절을 하고부터 재진입이 안되고 있습니다. 재진입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f count<2 and crossup(단기이평,장기이평) and (isexitname("손절",1) or isexitname("익절",1)) then { buy("재진입",atmarket) 지금부터 문의 사항입니다. *손절을 3차에 걸쳐 손절합니다. -손절1, 손절2,손절3 이 있습니다. 손절3이 손절마무리 입니다. *이렇게 3차에 걸친 분할손절후에도 위의 재진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래식 검증이 안되서요. 데이타2용 지표식인데 안돼서 그렇습니다. 수정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5); Var : value(0); value = data2(ma(bids,period))-data2(ma(asks,period)); If value > value[1] Then { Plot1(data2(value, "매수총잔량 우위")); Plot2(data2(0, "매도총잔량 우위")); } Else{ Plot1(data2(0, "매수총잔량 우위")); Plot2(data2(value, "매도총잔량 우위")); } PlotBaseLine1(0,"기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