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09-09-01 01:09:42
873
글번호 24489
안녕하세요.
피라미딩 적용 시
...
옵션 진입 후 진입가보다 만원씩 오를 때마다
추가매수하게 해서 쓰는데,
이게 정확히 만원단위로 추가매수가 되는 게 아니고
분봉 완성시 조건보다 높으면 추가매수가 되네요...쩝!
예를 들어 11마넌에 추가매수가 되야는데
분봉완성이 11만 5처넌이면 이 가격에 추가매수가 되요.
MarketPosition() ==1 and CurrentEntries < N Then{
buy("추가매수",AtStop,EntryPrice()+(0.1*CurrentEntries),1);
}
이렇게...
수식을 잘 못 작성해서 인가요?
그런데 리포트에는 제대로 매수 된걸로 나와요...쩝!
의도대로 가격조건에 맞게 추가매수되는 방법 없나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p.s)시스템 포트폴리오 기간분석 오름차순으로도 나오게 해주시면 좋겠는데..^^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1 10:48:4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을 수정했습니다.
input : N(5);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10000);
if MarketPosition() ==1 and CurrentEntries < N Then{
buy("추가매수",AtStop,EntryPrice()*(1+(0.1*CurrentEntries)),1);
}
atstop은 지정된 가격 이상의 시세가 발생하면 주문이 발생합니다.
다음봉 시가가 11000원 이상의 가격이라면 해당가격에 신호가 발생하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명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피라미딩 적용 시
...
옵션 진입 후 진입가보다 만원씩 오를 때마다
추가매수하게 해서 쓰는데,
이게 정확히 만원단위로 추가매수가 되는 게 아니고
분봉 완성시 조건보다 높으면 추가매수가 되네요...쩝!
예를 들어 11마넌에 추가매수가 되야는데
분봉완성이 11만 5처넌이면 이 가격에 추가매수가 되요.
MarketPosition() ==1 and CurrentEntries < N Then{
buy("추가매수",AtStop,EntryPrice()+(0.1*CurrentEntries),1);
}
이렇게...
수식을 잘 못 작성해서 인가요?
그런데 리포트에는 제대로 매수 된걸로 나와요...쩝!
의도대로 가격조건에 맞게 추가매수되는 방법 없나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p.s)시스템 포트폴리오 기간분석 오름차순으로도 나오게 해주시면 좋겠는데..^^
광명
2009-09-01 14:37:47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여전히 문제가 해결이 안되서 다시 한번 여쭙니다.
10만원에 첫 진입후 이 식대로라면 11마넌이 되면 바로
주문이 나가는 게 아니라
그 봉이 완성되고 그 가격보다 높을 때
봉완성 가격으로 주문이 들어가네요.
즉 10만원에 첫 진입후
11만원이 됐는데 봉이 완성이 안돼 주문이 안들어가고
그 봉 완성이 11만5천원에 됐는데 그 가격에 주문이 들어가네요.
제 의도는 11만원 조건 만족시, 봉 완성에 관계없이
바로 주문이 들어가는 방법을 여쭙겁니다.
바쁜신대 번거롭게 해 미안하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을 수정했습니다.
input : N(5);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10000);
if MarketPosition() ==1 and CurrentEntries < N Then{
buy("추가매수",AtStop,EntryPrice()*(1+(0.1*CurrentEntries)),1);
}
atstop은 지정된 가격 이상의 시세가 발생하면 주문이 발생합니다.
다음봉 시가가 11000원 이상의 가격이라면 해당가격에 신호가 발생하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명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피라미딩 적용 시
...
옵션 진입 후 진입가보다 만원씩 오를 때마다
추가매수하게 해서 쓰는데,
이게 정확히 만원단위로 추가매수가 되는 게 아니고
분봉 완성시 조건보다 높으면 추가매수가 되네요...쩝!
예를 들어 11마넌에 추가매수가 되야는데
분봉완성이 11만 5처넌이면 이 가격에 추가매수가 되요.
MarketPosition() ==1 and CurrentEntries < N Then{
buy("추가매수",AtStop,EntryPrice()+(0.1*CurrentEntries),1);
}
이렇게...
수식을 잘 못 작성해서 인가요?
그런데 리포트에는 제대로 매수 된걸로 나와요...쩝!
의도대로 가격조건에 맞게 추가매수되는 방법 없나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p.s)시스템 포트폴리오 기간분석 오름차순으로도 나오게 해주시면 좋겠는데..^^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1 18:17:5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atstop주문은 현재봉에 stop가격조건이 걸려 다음봉의 시세를 감시하게 됩니다.
이때 stop가격조건 이상의 시세가 들어오면 바로 신호가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갭으로 가격조건이상의 시세가 들어오면 바로 그가격에 신호가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일봉의 경우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내용은 수식으로 제어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차트의 주기를 최대한 작게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명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문의 드립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여전히 문제가 해결이 안되서 다시 한번 여쭙니다.
10만원에 첫 진입후 이 식대로라면 11마넌이 되면 바로
주문이 나가는 게 아니라
그 봉이 완성되고 그 가격보다 높을 때
봉완성 가격으로 주문이 들어가네요.
즉 10만원에 첫 진입후
11만원이 됐는데 봉이 완성이 안돼 주문이 안들어가고
그 봉 완성이 11만5천원에 됐는데 그 가격에 주문이 들어가네요.
제 의도는 11만원 조건 만족시, 봉 완성에 관계없이
바로 주문이 들어가는 방법을 여쭙겁니다.
바쁜신대 번거롭게 해 미안하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을 수정했습니다.
input : N(5);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10000);
if MarketPosition() ==1 and CurrentEntries < N Then{
buy("추가매수",AtStop,EntryPrice()*(1+(0.1*CurrentEntries)),1);
}
atstop은 지정된 가격 이상의 시세가 발생하면 주문이 발생합니다.
다음봉 시가가 11000원 이상의 가격이라면 해당가격에 신호가 발생하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광명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피라미딩 적용 시
...
옵션 진입 후 진입가보다 만원씩 오를 때마다
추가매수하게 해서 쓰는데,
이게 정확히 만원단위로 추가매수가 되는 게 아니고
분봉 완성시 조건보다 높으면 추가매수가 되네요...쩝!
예를 들어 11마넌에 추가매수가 되야는데
분봉완성이 11만 5처넌이면 이 가격에 추가매수가 되요.
MarketPosition() ==1 and CurrentEntries < N Then{
buy("추가매수",AtStop,EntryPrice()+(0.1*CurrentEntries),1);
}
이렇게...
수식을 잘 못 작성해서 인가요?
그런데 리포트에는 제대로 매수 된걸로 나와요...쩝!
의도대로 가격조건에 맞게 추가매수되는 방법 없나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p.s)시스템 포트폴리오 기간분석 오름차순으로도 나오게 해주시면 좋겠는데..^^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