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항상감사합니다. 식한번 봐주세요
2009-09-01 14:17:24
750
글번호 24501
항상 감사합니다.
청산후 재진입식 입니다. 맞는지 확인 해 주시면 감사하겠고요
그리고 첫번째 식과 같이 exitprice(1)을 변수에 할당없이 식에 바로 사용하는 것과
두번째 식과 같이 변수에 할당 후 사용하는 것과 차이가 있는지요
// 현재 무포지션이고 10분봉 종가가 최근청산가격을 하향 돌파하고 최근청산분봉과 현재봉이5봉이내이면 재진입
(1)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lose, exitprice(1)) and barssinceentry(1) < 5 Then
sell("재진입");
(2)
var7 = exitprice(1);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lose, var7) and barssinceentry(1) < 5 Then
sell("2222");
- 1. 8888.jpg (0.12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1 18:04:1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후 봉갯수는 barssinceentry(1)가 아니고 barssinceexit(1)입니다.
exitprice(1)는 변수에 할당하여 사용하셔도 되고 수식에서 바로 사용하셔도
차이가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멋진감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항상감사합니다. 식한번 봐주세요
> 항상 감사합니다.
청산후 재진입식 입니다. 맞는지 확인 해 주시면 감사하겠고요
그리고 첫번째 식과 같이 exitprice(1)을 변수에 할당없이 식에 바로 사용하는 것과
두번째 식과 같이 변수에 할당 후 사용하는 것과 차이가 있는지요
// 현재 무포지션이고 10분봉 종가가 최근청산가격을 하향 돌파하고 최근청산분봉과 현재봉이5봉이내이면 재진입
(1)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lose, exitprice(1)) and barssinceentry(1) < 5 Then
sell("재진입");
(2)
var7 = exitprice(1);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lose, var7) and barssinceentry(1) < 5 Then
sell("2222");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