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항상감사합니다. 식한번 봐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멋진감자
2009-09-01 14:17:24
750
글번호 24501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항상 감사합니다. 청산후 재진입식 입니다. 맞는지 확인 해 주시면 감사하겠고요 그리고 첫번째 식과 같이 exitprice(1)을 변수에 할당없이 식에 바로 사용하는 것과 두번째 식과 같이 변수에 할당 후 사용하는 것과 차이가 있는지요 // 현재 무포지션이고 10분봉 종가가 최근청산가격을 하향 돌파하고 최근청산분봉과 현재봉이5봉이내이면 재진입 (1)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lose, exitprice(1)) and barssinceentry(1) < 5 Then sell("재진입"); (2) var7 = exitprice(1);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lose, var7) and barssinceentry(1) < 5 Then sell("2222");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1 18:04:1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후 봉갯수는 barssinceentry(1)가 아니고 barssinceexit(1)입니다. exitprice(1)는 변수에 할당하여 사용하셔도 되고 수식에서 바로 사용하셔도 차이가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멋진감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항상감사합니다. 식한번 봐주세요 > 항상 감사합니다. 청산후 재진입식 입니다. 맞는지 확인 해 주시면 감사하겠고요 그리고 첫번째 식과 같이 exitprice(1)을 변수에 할당없이 식에 바로 사용하는 것과 두번째 식과 같이 변수에 할당 후 사용하는 것과 차이가 있는지요 // 현재 무포지션이고 10분봉 종가가 최근청산가격을 하향 돌파하고 최근청산분봉과 현재봉이5봉이내이면 재진입 (1)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lose, exitprice(1)) and barssinceentry(1) < 5 Then sell("재진입"); (2) var7 = exitprice(1);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lose, var7) and barssinceentry(1) < 5 Then sell("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