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순서좀 부탁 드립니다
2009-09-01 16:26:02
829
글번호 24505
예스는 처음이라서 좀 어둔 합니다.
예스 시스템 수식을 작성 해도 적용이 좀 어려운것 같아서요
예를들어 시스템을 적용할려면 처음 어느 아이콘부터 클릭을 해야 할지가 망막 하네여.
기존의 수식 말고 저만의 수식을 따로 만들어서 적용할려고 하면 처음 어디서 시작하여 나중에 저장은 어떻게 하나여.,,
참고로 저는 머리털나고 키움 만 써봐서요
길좀 가르켜 주세요.
아참 그리고 시스템에서 분봉 과 틱봉에서 갭보정은 되는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1 18:10: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스트레이더에서 수식은 모두 예스랭귀지 편집기에서 작성가능합니다.
예스랭귀지 편집기는 예스트레이더 상단메뉴의
시스템 --> 시스템관리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스랭귀지 편집기가 생성되면
예스랭귀지 편집기 상단의 메뉴 중 파일에서 새로만들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새로만들기 화면에서 지표/검색/강조/시스템/종목검색/사용자함수 중 하나를
택하셔서 수식 편집창을 여실수 있습니다.
수식 만들기는 도움말이나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에 가시면 동영상강의가 있으며
혹은 저희 홈페이지
HOME > 예스트레이더 > 수식 작성법
에 가시면 작성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칼자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순서좀 부탁 드립니다
> 예스는 처음이라서 좀 어둔 합니다.
예스 시스템 수식을 작성 해도 적용이 좀 어려운것 같아서요
예를들어 시스템을 적용할려면 처음 어느 아이콘부터 클릭을 해야 할지가 망막 하네여.
기존의 수식 말고 저만의 수식을 따로 만들어서 적용할려고 하면 처음 어디서 시작하여 나중에 저장은 어떻게 하나여.,,
참고로 저는 머리털나고 키움 만 써봐서요
길좀 가르켜 주세요.
아참 그리고 시스템에서 분봉 과 틱봉에서 갭보정은 되는가요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