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선한 날씨에 건강 조심 하십시오. 문의사항

프로필 이미지
데이비슨
2009-09-01 16:38:59
758
글번호 24506
답변완료
청산식인데요, 다른 에디터로 구현이 잘되었는데 YT로는 구현이 되질 않아 질문드립니다. 예를 들어, 금일 시가대비 100% 상승하면 stop 청산하라는 식인데요, 과거에 쓰던 에디터로는 100% 가격을 뚫었다가,재차 100% 가격을 하락하면 청산을 했습니다. 그런데 YT로 똑같이 수식을 넣었더니 다음봉 시가에 바로 팔아버리더군요, 100% 가격아래는 무조건 팔아버리는 거지요... 그렇다고 limit을 하자니 추세를 다 따라갈수 없고.. 제가 뭔가 코딩을 잘못한거 같아 여쭙니다. 수식부탁 드립니다. 두번째는 지표코딩인데요, 진입봉부터 청산봉까지의 ATR 괘적을 그리는 지표를 만드는 수식을 알고 싶습니다. 늘 도움을 주시어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1 18:13: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매수청산(exitlong)에서 atstop은 특정가격이하이면 청산하라는 의미입니다. 목표이익은 atlimit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EntryPrice*2); 혹은 목표이익 함수로 아래와 같이 작성하셔도 됩니다. SetStopProfittarget(100); 2. 예스랭귀지에서는 시스템식에 지표출력함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지표식에서는 포지션함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그러므로 진입봉을 알수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데이비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선선한 날씨에 건강 조심 하십시오. 문의사항 > 청산식인데요, 다른 에디터로 구현이 잘되었는데 YT로는 구현이 되질 않아 질문드립니다. 예를 들어, 금일 시가대비 100% 상승하면 stop 청산하라는 식인데요, 과거에 쓰던 에디터로는 100% 가격을 뚫었다가,재차 100% 가격을 하락하면 청산을 했습니다. 그런데 YT로 똑같이 수식을 넣었더니 다음봉 시가에 바로 팔아버리더군요, 100% 가격아래는 무조건 팔아버리는 거지요... 그렇다고 limit을 하자니 추세를 다 따라갈수 없고.. 제가 뭔가 코딩을 잘못한거 같아 여쭙니다. 수식부탁 드립니다. 두번째는 지표코딩인데요, 진입봉부터 청산봉까지의 ATR 괘적을 그리는 지표를 만드는 수식을 알고 싶습니다. 늘 도움을 주시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