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타종목 참조시 보조지표 이상
2009-09-02 15:05:27
988
글번호 24521
리딩스타로 선물 참조 해서 ELW 매매하는 중인데,
아침 7시에 자동매매 켜놓고 출근합니다.
그냥 참조 없이 순수 ELW 대상으로 지표를 만들어서 할 때는 이런 현상이 없었는데..
선물을 참조하는 로직을 넣고 하다보니,
첨부 그림처럼 이상하게도..
참조하는 보조지표들의 값이 안나옵니다.
(기존 보조지표를 복사해서 DATA2를 참조하는 보조지표를 만들어서 챠트에 넣은겁니다..)
물론 챠트에 보조지표가 안나오더라도
해당 보조지표가 시스템 로직을 타서 신호라도 나오면 상관없는데 신호도 안나오고요..
(원래 있던 매수 화살표 그림 및 청산 화살표 그림 등이 맨 위 챠트에 없는 것도 볼 수 있쬬...)
(제가 장중이나 장 종료후 집에서 접속하는 평상시에는 잘 나옵니다.
물론 걸어두고 나오는 7시경에는 분명히 신호와 지표도 모두 잘 나오고 있었던 상황인데
집에 있는 사람이 9시에 보니 다시 위와 같이 사라져 있는 상황... )
왜 그런건가요 ?
(네트워크가 9시 전에 끊어지거나 뭔가 장전에 다시 재설정되는 그런게 있는건지?
끊어졌다는 팝업은 안나오고 위에 ELW 가격과 참조하는 연결선물 챠트는 나오거든요..)
ps.
오늘은 집에 있던 사람이 지표가 사라져서 9시 넘어서 다시 로그인 하고
자동을 다시 걸었는데도 9시 40분인가 보니 또 그런다고 하더군요..
음...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원인을 밝혀주세요~ 타종목 참조를 포기해야 하는건지?
PS2.
아까 재로그인했는데 방금 보니 또 지표들이 사라져서 방금 다시 재로그인했다고 하네요. 이건 문제가 심각하네요... 참조로직을 버리라는건가...
PS3.
테스트를 위해서 혹시나 하고 참조 지표 아닌것도 추가해서 지표 안나오는 상황을 캡쳐해서 봤는데 참조종목을 활용한 지표가 아닌 주종목 지표도 안나오는군요. 참조로직이 문제 있는게 아니네요.보조지표 관련 아무것도 못 가져오는거네요..
제 컴터의 문제일까요???
참조로직이 문제였던걸로 봤는데... 로직을 그렇게 바꾼 시점에 컴터에 뭐 한게 있나 생각해보니, 파이어폭스(인터넷익스플로러 비슷한거..) 설치한거 밖에 생각나는게 없는데 혹시 이게 문제가 될지...
- 1. 참조.JPG (0.04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2 15:17: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해당 내용을 확인중에 있습니다.
확인 후 빠르게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뽀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타종목 참조시 보조지표 이상
> 리딩스타로 선물 참조 해서 ELW 매매하는 중인데,
아침 7시에 자동매매 켜놓고 출근합니다.
그냥 참조 없이 순수 ELW 대상으로 지표를 만들어서 할 때는 이런 현상이 없었는데..
선물을 참조하는 로직을 넣고 하다보니,
첨부 그림처럼 이상하게도..
참조하는 보조지표들의 값이 안나옵니다.
(기존 보조지표를 복사해서 DATA2를 참조하는 보조지표를 만들어서 챠트에 넣은겁니다..)
물론 챠트에 보조지표가 안나오더라도
해당 보조지표가 시스템 로직을 타서 신호라도 나오면 상관없는데 신호도 안나오고요..
(원래 있던 매수 화살표 그림 및 청산 화살표 그림 등이 맨 위 챠트에 없는 것도 볼 수 있쬬...)
(제가 장중이나 장 종료후 집에서 접속하는 평상시에는 잘 나옵니다.
물론 걸어두고 나오는 7시경에는 분명히 신호와 지표도 모두 잘 나오고 있었던 상황인데
집에 있는 사람이 9시에 보니 다시 위와 같이 사라져 있는 상황... )
왜 그런건가요 ?
(네트워크가 9시 전에 끊어지거나 뭔가 장전에 다시 재설정되는 그런게 있는건지?
끊어졌다는 팝업은 안나오고 위에 ELW 가격과 참조하는 연결선물 챠트는 나오거든요..)
ps.
오늘은 집에 있던 사람이 지표가 사라져서 9시 넘어서 다시 로그인 하고
자동을 다시 걸었는데도 9시 40분인가 보니 또 그런다고 하더군요..
음...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원인을 밝혀주세요~ 타종목 참조를 포기해야 하는건지?
PS2.
아까 재로그인했는데 방금 보니 또 지표들이 사라져서 방금 다시 재로그인했다고 하네요. 이건 문제가 심각하네요... 참조로직을 버리라는건가...
PS3.
테스트를 위해서 혹시나 하고 참조 지표 아닌것도 추가해서 지표 안나오는 상황을 캡쳐해서 봤는데 참조종목을 활용한 지표가 아닌 주종목 지표도 안나오는군요. 참조로직이 문제 있는게 아니네요.보조지표 관련 아무것도 못 가져오는거네요..
제 컴터의 문제일까요???
참조로직이 문제였던걸로 봤는데... 로직을 그렇게 바꾼 시점에 컴터에 뭐 한게 있나 생각해보니, 파이어폭스(인터넷익스플로러 비슷한거..) 설치한거 밖에 생각나는게 없는데 혹시 이게 문제가 될지...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