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하나 부탁 드립니다.
2009-09-02 12:22:25
709
글번호 24526
항상 도움만 받고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1분봉에서 고점지표를 적색선, 저점지표를 파란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하나의 봉에서 최고점과 최저점을 나타내는 별도의 지표를 만들려고 합니다.
가능할까요?
수고하시고,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2 15:27: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매봉의 고가와 저가를 연결하는 지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plot1(H,"고가",red);
plot2(L,"저가",BLUE);
당일 최고가와 최저가를 표시하는 지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plot3(dayHigh,"고가",red);
plot4(dayLow,"저가",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피그몽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하나 부탁 드립니다.
> 항상 도움만 받고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1분봉에서 고점지표를 적색선, 저점지표를 파란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하나의 봉에서 최고점과 최저점을 나타내는 별도의 지표를 만들려고 합니다.
가능할까요?
수고하시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