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DayOfWeek 함수로 ...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9-09-02 13:41:05
736
글번호 24527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 월요일에 매수하고 금요일에 매도하려고 if DayOfWeek==1 then buy(); if DayOfWeek==5 then exitlong(); 라고 했는데 다음의 에러메시지가 뜨네요 !! 내부함수의 입력값이 1개필요합니다. 수식을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지요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2 15:28:2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날짜값을 분석하여 요일을 판단하므로 매개변수로 sdate를 넣어주셔야 합니다. if DayOfWeek(sdate)==1 then buy(); if DayOfWeek(sdate)==5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elvir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DayOfWeek 함수로 ... > 안녕하세요 ? 월요일에 매수하고 금요일에 매도하려고 if DayOfWeek==1 then buy(); if DayOfWeek==5 then exitlong(); 라고 했는데 다음의 에러메시지가 뜨네요 !! 내부함수의 입력값이 1개필요합니다. 수식을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