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연속손실시 진입제한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9-09-03 05:40:45
951
글번호 24541
답변완료
이전 거래에서 N번 연속 손실시 N일동안 진입을 제한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3 10:51:2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losscnt(3),N(3); var : loss(0),cnt(0); var1 = var1+1; loss = 0; for cnt = 1 to losscnt{ if PositionProfit(cnt) < 0 Then loss = loss+1; } if loss == N and var1 >= var1[BarsSinceExit(1)]+N and 매수진입조건 then buy(); if loss < N and 매수진입조건 then buy();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10pr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연속손실시 진입제한 > 이전 거래에서 N번 연속 손실시 N일동안 진입을 제한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