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손실제한
2009-09-03 11:06:53
923
글번호 24545
안녕하세요?
매도명이 "z매도"인 매도를 하였습니다.
"z매도"후 1,2,3번째 봉이 출현했습니다.
이 3번째 봉부터~ 청산전까지 모든 봉에서,
"z매도"시 종가+0.2 <=현재가
이면 청산하라.
이런 식은 어떻게 만드는지요?
감사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09-03 11:23: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IsEntryName("z매도") == true and
BarsSinceEntry >= 3 and
C[BarsSinceEntry]+0.2 <= C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스테디어드밴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손실제한
> 안녕하세요?
매도명이 "z매도"인 매도를 하였습니다.
"z매도"후 1,2,3번째 봉이 출현했습니다.
이 3번째 봉부터~ 청산전까지 모든 봉에서,
"z매도"시 종가+0.2 <=현재가
이면 청산하라.
이런 식은 어떻게 만드는지요?
감사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