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려요
2009-11-18 15:50:28
645
글번호 26215
그림에서와 같이
그림에서 조건은
기준선(굵은 파랑선) 돌파후 볼린져밴드 상단(빨강선)을 고점을 높여가며 2번째 돌파
(그때 보조지표 스토캐스틱 stochasticsD 그림은 고점을 낮춰갈때) 이후 밴드 재진입시 조건식을 만들려고합니다.
오늘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 1. 2중돌파.JPG (0.02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18 16:35: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20), Dv(2);
var : BBup(0),BBmd(0),BBdn(0),Stod(0);
BBup = BollBandUp(Period,Dv);
BBmd = ma(C,Period);
BBdn = BollBandDown(Period,Dv);
Stod = StochasticsD(10,5,5);
if crossup(c,Bbmd) Then{
Condition1 = true;
var1 = index;
var2 = H;
}
if CrossDown(c,Bbmd) Then
Condition1 = False;
if SwingHigh(1,stod,3,3,7) != -1 Then{
value1 = stod[3];
value2 = value1[1];
}
if Condition1 == true Then{
if crossup(c,BBup) and H > var2 and
countif(crossup(c,BBup),index-var1) == 2 and
value1 < value2 Then
buy();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똥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려요
> 그림에서와 같이
그림에서 조건은
기준선(굵은 파랑선) 돌파후 볼린져밴드 상단(빨강선)을 고점을 높여가며 2번째 돌파
(그때 보조지표 스토캐스틱 stochasticsD 그림은 고점을 낮춰갈때) 이후 밴드 재진입시 조건식을 만들려고합니다.
오늘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