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kreturn
2009-11-18 16:47:05
658
글번호 26224
답변완료
수고 많으시네여 개념이 별로 없어 적용 하려다 보니 애로사항이 많네요 옵션 시믈레이터를 적용해보고 싶은데 수식을 추가해도 시스템에 수식이 안뜬는건 무슨 이유인지? 예를들면 macd와 스토캐스틱을 이용한 매매 수식을 시뮬레이터 3.1 - 예스랭 - 시그널 파일에 저장했는데 시믈레이터에 나오지가 않네요 그리고 시스템에 진입시점 조건과 (예를들면 시초가 대비 일정 포인트 하락 또는 상승 후) 트레일링 스탑 기능 (예를 들면 금액대비 5% 이상 수익 후 고점에서 30%이상 하락시 청산) 을 추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요.....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19 09:27: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식의 내용을 복사하신후 f4를 누르시면 식을 검증을 하게 됩니다. 검증단계를 거쳐 "검증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출력이 된 후에야 식이 적용이 됩니다. 식을 입력하신후 검증하지 않고 저장만 하시면 식이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2. input : N(1); if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150000 Then{ buy("b",AtStop,dayopen+1); sell("s",AtStop,dayopen-1); } SetStopTrailing(30,5,PercentStop,0); 즐거운 하루되세요 > kretur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수고 많으시네여 개념이 별로 없어 적용 하려다 보니 애로사항이 많네요 옵션 시믈레이터를 적용해보고 싶은데 수식을 추가해도 시스템에 수식이 안뜬는건 무슨 이유인지? 예를들면 macd와 스토캐스틱을 이용한 매매 수식을 시뮬레이터 3.1 - 예스랭 - 시그널 파일에 저장했는데 시믈레이터에 나오지가 않네요 그리고 시스템에 진입시점 조건과 (예를들면 시초가 대비 일정 포인트 하락 또는 상승 후) 트레일링 스탑 기능 (예를 들면 금액대비 5% 이상 수익 후 고점에서 30%이상 하락시 청산) 을 추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