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쌀사비팔
2009-11-19 11:49:32
736
글번호 26235
답변완료
*매수조건 -당일 시가가, 전일 종가 대비 +4.5% ~ +8.5%이고 -주가가 당일 시가대비 3%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하고, -당일 시가 대비 -1.5% ~ -4.5%이내 하락 후 당일 시가를 돌파할 때 매수 [즉, 전일종가 대비 +4.5%~+8.5%갭상승 후, 시가대비 +2.99%이내에서 하락하여(시가대비 3%이상 상승하면 매수하지 않음), 시가대비 -1.5%~-4.5%이내까지 하락하다가 다시 반등하여 당일 시가를 돌파할 때 매수] *이익실현, 손절 조건 -매수가 대비 5%상승시 이익실현, 5%하락시 손절. *매매 제한 -10시 30분 이후부터는 매수 금지 -하루 “매수, 매수청산”을 1회로 제한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19 16:39: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1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0 and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103000 Then{ if DayOpen >= DayClose(1)*1.045 and dayopen <= DayClose(1)*1.085 and DayHigh <= DayOpen*1.03 and NthHighestBar(1,H,dayindex+1) > NthLowestBar(1,L,dayindex+1) and daylow <= dayopen*0.985 and daylow >= dayopen*0.955 and crossup(c,dayopen) Then buy(); } SetStopLoss(5); SetStopProfittarget(5);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매수조건 -당일 시가가, 전일 종가 대비 +4.5% ~ +8.5%이고 -주가가 당일 시가대비 3%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하고, -당일 시가 대비 -1.5% ~ -4.5%이내 하락 후 당일 시가를 돌파할 때 매수 [즉, 전일종가 대비 +4.5%~+8.5%갭상승 후, 시가대비 +2.99%이내에서 하락하여(시가대비 3%이상 상승하면 매수하지 않음), 시가대비 -1.5%~-4.5%이내까지 하락하다가 다시 반등하여 당일 시가를 돌파할 때 매수] *이익실현, 손절 조건 -매수가 대비 5%상승시 이익실현, 5%하락시 손절. *매매 제한 -10시 30분 이후부터는 매수 금지 -하루 “매수, 매수청산”을 1회로 제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