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09-11-19 11:49:32
736
글번호 26235
*매수조건
-당일 시가가, 전일 종가 대비 +4.5% ~ +8.5%이고
-주가가 당일 시가대비 3%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하고,
-당일 시가 대비 -1.5% ~ -4.5%이내 하락 후 당일 시가를 돌파할 때 매수
[즉, 전일종가 대비 +4.5%~+8.5%갭상승 후, 시가대비 +2.99%이내에서 하락하여(시가대비 3%이상 상승하면 매수하지 않음), 시가대비 -1.5%~-4.5%이내까지 하락하다가 다시 반등하여 당일 시가를 돌파할 때 매수]
*이익실현, 손절 조건
-매수가 대비 5%상승시 이익실현, 5%하락시 손절.
*매매 제한
-10시 30분 이후부터는 매수 금지
-하루 “매수, 매수청산”을 1회로 제한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19 16:39: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1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0 and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103000 Then{
if DayOpen >= DayClose(1)*1.045 and dayopen <= DayClose(1)*1.085 and
DayHigh <= DayOpen*1.03 and
NthHighestBar(1,H,dayindex+1) > NthLowestBar(1,L,dayindex+1) and
daylow <= dayopen*0.985 and daylow >= dayopen*0.955 and
crossup(c,dayopen) Then
buy();
}
SetStopLoss(5);
SetStopProfittarget(5);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매수조건
-당일 시가가, 전일 종가 대비 +4.5% ~ +8.5%이고
-주가가 당일 시가대비 3%이상 상승하지 않아야 하고,
-당일 시가 대비 -1.5% ~ -4.5%이내 하락 후 당일 시가를 돌파할 때 매수
[즉, 전일종가 대비 +4.5%~+8.5%갭상승 후, 시가대비 +2.99%이내에서 하락하여(시가대비 3%이상 상승하면 매수하지 않음), 시가대비 -1.5%~-4.5%이내까지 하락하다가 다시 반등하여 당일 시가를 돌파할 때 매수]
*이익실현, 손절 조건
-매수가 대비 5%상승시 이익실현, 5%하락시 손절.
*매매 제한
-10시 30분 이후부터는 매수 금지
-하루 “매수, 매수청산”을 1회로 제한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