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로직 부탁드립니다.
2009-11-20 08:46:35
1048
글번호 26246
선물 1분봉 차트 기준입니다.
1) 진입후 1시간이 지날 동안, 진입가 대비 0.5포인트이상 수익구간 나오지
않을 경우 현재의 포지션을 청산하고,
반대포지션으로 진입하는 로직
(반대포지션으로 진입할때 그냥 단순히 리버스 처리하는 것보다(그냥 단순히 리버스처리할려면 증거금문제가 생기므로),
청산확인후에 <즉, MarketPosition == 0 Then 반대포지션 진입>으로 처리하는 것이 가능할런지요?)
2) 진입후 1시간이 지날 동안, 진입가 대비 0.5포인트이상 수익구간 나오지
않을 경우 현재의 포지션을 청산하고,
선물주차트에 강조신호와 알림음이 나오게 하는 로직
2)번로직은 구현이 가능한가 모르겠읍니다만, 가능하다면 로직을 부탁드릴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0 09:08: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60/BarInterval);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BarsSinceEntry == var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0.5 Then{
sell();
PlaySound("C:₩예스트레이더31₩Data₩alert.wav");
}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BarsSinceEntry == var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0.5 Then{
buy();
PlaySound("C:₩예스트레이더31₩Data₩alert.wav");
}
}
부가기능에 진입주문 지연기능이 있습니다.
리버션 매매시 사용되며 청산과 진입이 동시에 발생할 때 청산먼저 주문후
N초후에 진입신호에 대해 주문을 발생하는 기능입니다.
해당기능을 이용하시면 식에서 신호를 분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스템식에서는 강조나 지표를 같이 그리실 수 없습니다.
알림음이 울리도록 작성했습니다.
playsound함수는 지정된 경로의 wav파일을 구동하여 소리를 출력합니다.
원하시는 wav파일의 경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상규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로직 부탁드립니다.
> 선물 1분봉 차트 기준입니다.
1) 진입후 1시간이 지날 동안, 진입가 대비 0.5포인트이상 수익구간 나오지
않을 경우 현재의 포지션을 청산하고,
반대포지션으로 진입하는 로직
(반대포지션으로 진입할때 그냥 단순히 리버스 처리하는 것보다(그냥 단순히 리버스처리할려면 증거금문제가 생기므로),
청산확인후에 <즉, MarketPosition == 0 Then 반대포지션 진입>으로 처리하는 것이 가능할런지요?)
2) 진입후 1시간이 지날 동안, 진입가 대비 0.5포인트이상 수익구간 나오지
않을 경우 현재의 포지션을 청산하고,
선물주차트에 강조신호와 알림음이 나오게 하는 로직
2)번로직은 구현이 가능한가 모르겠읍니다만, 가능하다면 로직을 부탁드릴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