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거 가입하구 프로그램다운받았는데 왜 안되나요?
2009-11-20 13:38:13
644
글번호 26254
존재 하지 않는 아이디라고 나오는데 무슨 이유인가요??
다른 증권 계좌랑 연계 되어있어서 거기 가입해야되는건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0 14:12: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스트레이더와 리딩스타는 증권사의 계좌가 있어야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예스트레이더는 하이투자증권
리딩스트는 리딩투자증권입니다.
예스차트는 예스스탁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으면 월 44,000원으로 유료이며
하이투자증권에 500만원 이상의 예탁자산을 보유하신 고객일 경우 예스차트3 무료 사용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부산너구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거 가입하구 프로그램다운받았는데 왜 안되나요?
> 존재 하지 않는 아이디라고 나오는데 무슨 이유인가요??
다른 증권 계좌랑 연계 되어있어서 거기 가입해야되는건가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