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엠에이시디
2009-11-20 20:22:35
804
글번호 26263
200틱에서 24,52,18의 엠에이시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엠에이시디선이 시그널선을 대드내고 하향하고 있을때
선지가 하락하다가 어느지점에서 반등하기 시작할때 어느정도 반등을 해야
엠에이시디가 시그널선을 다시 상향교차를 할 수 있을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꼭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1 11:01:3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요청하신 내용은 어떻게 식으로 작성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thelak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엠에이시디
> 200틱에서 24,52,18의 엠에이시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엠에이시디선이 시그널선을 대드내고 하향하고 있을때
선지가 하락하다가 어느지점에서 반등하기 시작할때 어느정도 반등을 해야
엠에이시디가 시그널선을 다시 상향교차를 할 수 있을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꼭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