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분 로직 부탁합니다.
2009-11-21 17:11:11
764
글번호 26274
특정한 청산 조건이 있는데,
첫번째 진입에서만 이 청산조건을 실행시키고 싶고,
두번째 진입에서는 이 청산조건을 실행시키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로직을 적어주면 좋은지요..
if count == 0 then 청산조건실행 //count는 진입횟수입니다.
이렇게 짜보아도 첫번째 진입인데도 청산을 실행시키지 않았고,
if MaxEntries == 1 then 청산조건실행
이렇게 짜보았더니 첫번째 진입에서 뿐만 아니라, 첫번째진입의 청산후
두번째 진입에서도 청산조건을 실행시켜 버리네요.
오로지 첫번째 진입에서만 청산조건을 실행시키고,
두번째 진입에서는 청산조건을 실행시키고 싶지 않은데,
부분로직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1 19:27:3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1 Then{
if 매수청산조건 Then
exitlong();
if 매도청산조건 Then
ExitShor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상규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분 로직 부탁합니다.
> 특정한 청산 조건이 있는데,
첫번째 진입에서만 이 청산조건을 실행시키고 싶고,
두번째 진입에서는 이 청산조건을 실행시키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로직을 적어주면 좋은지요..
if count == 0 then 청산조건실행 //count는 진입횟수입니다.
이렇게 짜보아도 첫번째 진입인데도 청산을 실행시키지 않았고,
if MaxEntries == 1 then 청산조건실행
이렇게 짜보았더니 첫번째 진입에서 뿐만 아니라, 첫번째진입의 청산후
두번째 진입에서도 청산조건을 실행시켜 버리네요.
오로지 첫번째 진입에서만 청산조건을 실행시키고,
두번째 진입에서는 청산조건을 실행시키고 싶지 않은데,
부분로직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