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2009-11-23 19:13:14
804
글번호 26293
제가 시스템 쪽은 잘 몰라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요청드리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특정시간 종가/시가에 매도 혹은 매수 진입
- 수량 변경가능하면 좋습니다.
- 분봉 조절가능하면 좋습니다.
2) 특정시간 종가/시가에 청산 (제가 지정한 임의의 시간)
예를 들어 1년동안 2분봉으로 9시봉 종가에 진입하여 2시 58분 종가에 청산하는 식이죠..혹시 더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조언바랍니다.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3 22:01:2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지정시간(90200),수량(1),청산시간(145800);
if stime == 지정시간 Then
buy("b",OnClose,def,수량);
SetStopEndofday(청산시간);
즐거운 하루되세요
> 둥이선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제가 시스템 쪽은 잘 몰라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요청드리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특정시간 종가/시가에 매도 혹은 매수 진입
- 수량 변경가능하면 좋습니다.
- 분봉 조절가능하면 좋습니다.
2) 특정시간 종가/시가에 청산 (제가 지정한 임의의 시간)
예를 들어 1년동안 2분봉으로 9시봉 종가에 진입하여 2시 58분 종가에 청산하는 식이죠..혹시 더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조언바랍니다.
둥이선생
2009-11-24 16:43:29
잘 구동됩니다. 감사합니다.
메일로 추가 질문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지정시간(90200),수량(1),청산시간(145800);
if stime == 지정시간 Then
buy("b",OnClose,def,수량);
SetStopEndofday(청산시간);
즐거운 하루되세요
> 둥이선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제가 시스템 쪽은 잘 몰라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요청드리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특정시간 종가/시가에 매도 혹은 매수 진입
- 수량 변경가능하면 좋습니다.
- 분봉 조절가능하면 좋습니다.
2) 특정시간 종가/시가에 청산 (제가 지정한 임의의 시간)
예를 들어 1년동안 2분봉으로 9시봉 종가에 진입하여 2시 58분 종가에 청산하는 식이죠..혹시 더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조언바랍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4 17:36:04
> 둥이선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추가 문의건입니다.
> 잘 구동됩니다. 감사합니다.
메일로 추가 질문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지정시간(90200),수량(1),청산시간(145800);
if stime == 지정시간 Then
buy("b",OnClose,def,수량);
SetStopEndofday(청산시간);
즐거운 하루되세요
> 둥이선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제가 시스템 쪽은 잘 몰라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요청드리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특정시간 종가/시가에 매도 혹은 매수 진입
- 수량 변경가능하면 좋습니다.
- 분봉 조절가능하면 좋습니다.
2) 특정시간 종가/시가에 청산 (제가 지정한 임의의 시간)
예를 들어 1년동안 2분봉으로 9시봉 종가에 진입하여 2시 58분 종가에 청산하는 식이죠..혹시 더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조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