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봉갯수 드레그할때 수치표시 나오는것 없애 주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첫걸음
2009-11-24 06:19:22
739
글번호 26296
답변완료
봉갯수를 카운트할때 마우스를 드래그해서 끌어야하는데 이때 수치표시 나오는것이 오히려 봉 카운터 하는데 방해가 됩니다. 드래그 할때 수치표시 안나오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드레그 완성후 표시된 수치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체크사항에 표시하면 다 나오는것을 마우스 드레그 할때 표시할 필요가 없을것 같읍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4 10:25:5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해당 툴립은 마우스로 드래그시 현재까지의 봉갯수와 내용을 볼수 있게 하는 툴팁입니다. 해당 툴팁이 나오지 않는다면 현재까지 드래그한 영역의 봉갯수를 알수 없어 원하시는 봉갯수를 맞추기 위해서는 여러번 드래그하거나 재조정하는 등의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해당내용은 반영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첫걸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봉갯수 드레그할때 수치표시 나오는것 없애 주십시요. > 봉갯수를 카운트할때 마우스를 드래그해서 끌어야하는데 이때 수치표시 나오는것이 오히려 봉 카운터 하는데 방해가 됩니다. 드래그 할때 수치표시 안나오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드레그 완성후 표시된 수치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체크사항에 표시하면 다 나오는것을 마우스 드레그 할때 표시할 필요가 없을것 같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