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09-11-25 13:36:36
734
글번호 26313
안녕하세요.
아래 선물상하한가에 청산하는 식에서
시스탬트레이딩 설정창에 있는 강제청산 => 봉완성시로 해놔도 아래식에서
상하한가찍을때 바로 청산이 되는지요?
조건만족시 즉시로 안해도 되나요? 과거데이타에는 되는 것으로 나오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매수청산",atlimit,int(bp*1.1/0.05+0.00001)*0.05);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매도청산",atlimit,BP-int(BP*0.1/0.05)*0.05);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5 15:22: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강제청산 하단의 청산시점은 강제청산 항목에만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아래 작성하신 내용은 영향이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아래 선물상하한가에 청산하는 식에서
시스탬트레이딩 설정창에 있는 강제청산 => 봉완성시로 해놔도 아래식에서
상하한가찍을때 바로 청산이 되는지요?
조건만족시 즉시로 안해도 되나요? 과거데이타에는 되는 것으로 나오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매수청산",atlimit,int(bp*1.1/0.05+0.00001)*0.05);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매도청산",atlimit,BP-int(BP*0.1/0.05)*0.05);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