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fjulia
2009-11-25 13:36:36
734
글번호 2631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아래 선물상하한가에 청산하는 식에서 시스탬트레이딩 설정창에 있는 강제청산 => 봉완성시로 해놔도 아래식에서 상하한가찍을때 바로 청산이 되는지요? 조건만족시 즉시로 안해도 되나요? 과거데이타에는 되는 것으로 나오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매수청산",atlimit,int(bp*1.1/0.05+0.00001)*0.05);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매도청산",atlimit,BP-int(BP*0.1/0.05)*0.05);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5 15:22: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강제청산 하단의 청산시점은 강제청산 항목에만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아래 작성하신 내용은 영향이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fjuli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아래 선물상하한가에 청산하는 식에서 시스탬트레이딩 설정창에 있는 강제청산 => 봉완성시로 해놔도 아래식에서 상하한가찍을때 바로 청산이 되는지요? 조건만족시 즉시로 안해도 되나요? 과거데이타에는 되는 것으로 나오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매수청산",atlimit,int(bp*1.1/0.05+0.00001)*0.05);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매도청산",atlimit,BP-int(BP*0.1/0.05)*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