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작성 문의....

프로필 이미지
kreturn
2009-11-25 13:55:31
724
글번호 26314
답변완료
자료 찾아보고 적용해보고 하는데 시스템이 원할하게 운영이 안되네요. 옵션 시물레이터 사용중인데요... 선물 진입 과 청산을 시스템을 사용해서 시뮬레이션을 해보고 싶은데 자꾸 막혀서 문의합니다. 수식과 적용방법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시뮬레이션 기간 설정하는 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분봉으로 임의기간 3개월 지정 방법 ) 수식 시가에서 0.5 포인트 상승 (또는 하락)시 1개 매수(또는 매도) 진입 청산은 이익률대비 30% 하락시 트레일링 스탑 (1포인트 수익이 고가면 0.7 익절) 재 진입은 청산 시점에서 0.3 포인트 상승 (또는 하락)시 1개 진입 청산은 위와 같음 다시 재진입 및 청산은 위와 같음 1일 3회 까지만 진입 가능, 단 오후 2시 이후 신규진입 불가 당일 2시 50분 종료 (포지션 있으면 강제 청산) 적용방법을 옵션 시뮬레이터에서 어떻게 하는지 초등학생에게 설명하신다 생각하시고 자세하게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5 15:35: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and stime < 140000 Then{ buy("b",AtStop,dayopen+0.5); sell("s",AtStop,dayopen-0.5);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and count < 3 and stime < 140000 Then{ buy("bB",AtStop,ExitPrice(1)+0.3); sell("ss",AtStop,ExitPrice(1)-0.3); }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1 = highest(H,BarsSinceEntry)-EntryPrice; exitlong("bx",AtStop,highest(H,BarsSinceEntry)-var1*0.3); }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2 = EntryPrice-Lowest(L,BarsSinceEntry); ExitShort("sx",AtStop,Lowest(L,BarsSinceEntry)+var2*0.3); } SetStopEndofday(145000); 옵션시뮬레이터의 사용방법은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2-3453-1060 게시판의 답변으로 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kretur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작성 문의.... > 자료 찾아보고 적용해보고 하는데 시스템이 원할하게 운영이 안되네요. 옵션 시물레이터 사용중인데요... 선물 진입 과 청산을 시스템을 사용해서 시뮬레이션을 해보고 싶은데 자꾸 막혀서 문의합니다. 수식과 적용방법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시뮬레이션 기간 설정하는 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분봉으로 임의기간 3개월 지정 방법 ) 수식 시가에서 0.5 포인트 상승 (또는 하락)시 1개 매수(또는 매도) 진입 청산은 이익률대비 30% 하락시 트레일링 스탑 (1포인트 수익이 고가면 0.7 익절) 재 진입은 청산 시점에서 0.3 포인트 상승 (또는 하락)시 1개 진입 청산은 위와 같음 다시 재진입 및 청산은 위와 같음 1일 3회 까지만 진입 가능, 단 오후 2시 이후 신규진입 불가 당일 2시 50분 종료 (포지션 있으면 강제 청산) 적용방법을 옵션 시뮬레이터에서 어떻게 하는지 초등학생에게 설명하신다 생각하시고 자세하게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