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이요
2009-11-25 14:59:28
646
글번호 26316
안녕하세요
1분봉에서 다른주기(10분이나 30분)의 Stochastics, MACD을 그리고 싶은데 부탁드리겠
습니다. 타주기를 사용하지 않고 할수 있도록 만들어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5 16:39: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해당내용은 타주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머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이요
> 안녕하세요
1분봉에서 다른주기(10분이나 30분)의 Stochastics, MACD을 그리고 싶은데 부탁드리겠
습니다. 타주기를 사용하지 않고 할수 있도록 만들어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