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9-11-26 15:02:40
621
글번호 26330
답변완료
예를들면 첫진입시점은 9시 15분 시장가격 기준으로 상방향또는 하방향으로 0.7포인트 이상 변동시에 진행방향포지션으로 매수후 수익 0.5포인트 이상도달시 청산 매수후 진행이 반대방향으로 도달시 -0.5포인트에서 손절 1차 진입후 2차진입부터는 매 정시 시장가격 기준으로 상방향또는 하방향으로 0.5인트 이상 변동시에 진행방향포지션으로 매수후 수익 0.3인트 이상도달시 청산 매수후 진행이 반대방향으로 도달시 -0.3포인트에서 손절 2시 이후에는 진입금지 1일 최대 거래횟수는 3번 청산은 오후 2시 35분에 포지션청산 그리고 진입가격을 변수로 바꿀수 있게 해주실수 있을까요? 시스템식에도 알아볼수 있는 설명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6 16:52: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7),N2(0.5); var : cnt(0),count(0); #당일 진입횟수 계산 #(최근 20개의 진입날짜을 오늘날짜와 비교해 당일 진입한것이 몇개인지 계산)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 매시 정각에 0값을 리턴 value1 = TimeToMinutes(stime)%60; #매시전각에 종가저장 if value1 == 0 Then var2 = C; #9시 15분의 종가저장 if stime == 91500 Then var1 = c; # 9시15분이후 당일 진입이 없을때 if stime > 91500 and count == 0 and stime < 143500 Then{ buy("b",AtStop,var1+N1); # var1값에서 0.7이상 시세가 상승하면 매수진입 sell("s",AtStop,var1-N1);# var1값에서 0.7이하로 시세가 상승하면 매도진입 } # 당일 2번&#51760; 진입부터 if stime > 100000 and count > 0 and count < 3 and stime < 143500 Then{ buy("bb",AtStop,var2+N2); # 정시 종가대비 0.5이상 시세가 상승하면 매수진입 sell("ss",AtStop,var2-N2);# 정시 종가대비 0.5이상 시세가 하락하면 매도진입 } if MarketPosition == 1 Then{ #매수포지션 일때 exitlong("bL1",AtStop,EntryPrice-0.5,"b");# 진입명이 b이고 진입가대비 0.5하락하면 매수청산 exitlong("bP1",AtLimit,EntryPrice+0.5,"b"); # 진입명이 b이고 진입가대비 0.5상승하면 매수청산 exitlong("bL2",AtStop,EntryPrice-0.3,"bb"); # 진입명이 bb이고 진입가대비 0.3하락하면 매수청산 exitlong("bP2",AtLimit,EntryPrice+0.3,"bb");# 진입명이 bb이고 진입가대비 0.3상승하면 매수청산 } if MarketPosition == -1 then{#매도포지션일때 ExitShort("SL1",AtStop,EntryPrice+0.5,"s");# 진입명이 s이고 진입가대비 0.5상승하면 매수청산 ExitShort("SP1",AtLimit,EntryPrice-0.5,"s");# 진입명이 s이고 진입가대비 0.5하락하면 매수청산 ExitShort("SL2",AtStop,EntryPrice+0.3,"ss"); # 진입명이 ss이고 진입가대비 0.3상승하면 매수청산 ExitShort("SP2",AtLimit,EntryPrice-0.3,"ss");# 진입명이 ss이고 진입가대비 0.3하락하면 매수청산 } SetStopEndofday(143500); #14시 35분 당일 청산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예를들면 첫진입시점은 9시 15분 시장가격 기준으로 상방향또는 하방향으로 0.7포인트 이상 변동시에 진행방향포지션으로 매수후 수익 0.5포인트 이상도달시 청산 매수후 진행이 반대방향으로 도달시 -0.5포인트에서 손절 1차 진입후 2차진입부터는 매 정시 시장가격 기준으로 상방향또는 하방향으로 0.5인트 이상 변동시에 진행방향포지션으로 매수후 수익 0.3인트 이상도달시 청산 매수후 진행이 반대방향으로 도달시 -0.3포인트에서 손절 2시 이후에는 진입금지 1일 최대 거래횟수는 3번 청산은 오후 2시 35분에 포지션청산 그리고 진입가격을 변수로 바꿀수 있게 해주실수 있을까요? 시스템식에도 알아볼수 있는 설명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