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입이후의 최저가, 최고가

프로필 이미지
노름재이
2009-11-27 11:33:32
561
글번호 26351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포지션 진입이후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어떻게 표현하는지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7 13:09: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highest(H,BarsSinceEntry) lowest(L,BarsSinceEntr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노름재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이후의 최저가, 최고가 > 수고하십니다. 포지션 진입이후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어떻게 표현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