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입이후의 최저가, 최고가
2009-11-27 11:33:32
561
글번호 26351
수고하십니다.
포지션 진입이후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어떻게 표현하는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7 13:09: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highest(H,BarsSinceEntry)
lowest(L,BarsSinceEntr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노름재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이후의 최저가, 최고가
> 수고하십니다.
포지션 진입이후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어떻게 표현하는지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