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일 120선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나요?

프로필 이미지
후누치
2009-11-27 13:43:14
791
글번호 26360
답변완료
전일 분봉의 120선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7 13:55: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에서 값을 변수에 저장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if dayindex == 0 Then #당일 첫번째 봉에서 var1 = ma(c,120)[1]; # 전봉의 120이평을 저장 plot1(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후누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전일 120선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나요? > 전일 분봉의 120선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