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일 120선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나요?
2009-11-27 13:43:14
791
글번호 26360
전일 분봉의 120선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27 13:55: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에서 값을 변수에 저장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if dayindex == 0 Then #당일 첫번째 봉에서
var1 = ma(c,120)[1]; # 전봉의 120이평을 저장
plot1(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후누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전일 120선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나요?
> 전일 분봉의 120선의 종가를 어떻게 표현하나요?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