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을 잘못했군요 수정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asd
2009-11-27 22:50:22
764
글번호 26368
답변완료
기본적인 조건이 9시30분~14시30분안에서 일어나는 신호여야하고 매수와 매수청산은 하루 5회 이하 매수 신호시 3개봉마다 1계약씩 총 5계약 분할매수 매수청산 신호시 한번에 모두 매도 이것이 기본 조건이고요 A,B,C,D,E라는 각각의 기술적 지표를 이용해서 각각의 신호를 설정합니다 이 신호는 순서가 없이 나오게 되고 5개의 기술적 지표 신호가 모두 매수로 전환 되는 그 시점에서 매수 주문이 들어가게 하는식입니다.. 그래프로 보면 간단한데 수식이 처음이라 어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수식예제에서 찾아봤는데 딱히 들어맞는 수식을 못 찾겠어서요 기본적인 틀만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3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30 09:54: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e당일 진입 카운트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A지표매수조건 Then var1 = 1; if A지표매도조건 Then var1 = 0; if B지표매수조건 Then var2 = 1; if B지표매도조건 Then var2 = 0; if C지표매수조건 Then var3 = 1; if C지표매도조건 Then var3 = 0; if D지표매수조건 Then var4 = 1; if D지표매도조건 Then var4 = 0; if E지표매수조건 Then var5 = 1; if E지표매도조건 Then var5 = 0; #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 피라미디설정(다른진입신호만 허용) if stime >= 93000 and stime < 143000 and count < 5 Then{ if (var1+var2+var3+var4+var5) == 5 Then buy("b1",OnClose,def,1);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BarsSinceEntry == 3 Then buy("b2",OnClose,def,1); if BarsSinceEntry == 6 Then buy("b3",OnClose,def,1); if BarsSinceEntry == 7 Then buy("b4",OnClose,def,1); if BarsSinceEntry == 12 Then buy("b5",OnClose,def,1); } } # 청산조건 만족시 일괄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청산조건 Then exitlong("bx");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포정의경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을 잘못했군요 수정하겠습니다 > 기본적인 조건이 9시30분~14시30분안에서 일어나는 신호여야하고 매수와 매수청산은 하루 5회 이하 매수 신호시 3개봉마다 1계약씩 총 5계약 분할매수 매수청산 신호시 한번에 모두 매도 이것이 기본 조건이고요 A,B,C,D,E라는 각각의 기술적 지표를 이용해서 각각의 신호를 설정합니다 이 신호는 순서가 없이 나오게 되고 5개의 기술적 지표 신호가 모두 매수로 전환 되는 그 시점에서 매수 주문이 들어가게 하는식입니다.. 그래프로 보면 간단한데 수식이 처음이라 어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수식예제에서 찾아봤는데 딱히 들어맞는 수식을 못 찾겠어서요 기본적인 틀만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asd

2009-11-30 10:02:09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자님의 경지에 이를려면 어느정도 공부를 하면 되는지요?? 정말 열심히 할 자신이 있는데 한 6개월 정도 공부하면 제가 생각하는 방향을 거침없이 수식으로 구연할 단계가 될수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30 10:46: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매일 조금씩만 시간을 가지고 공부하시면 3개월이면 랭귀지는 마스터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나 Q&A를 통해 공부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포정의경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질문을 잘못했군요 수정하겠습니다 >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자님의 경지에 이를려면 어느정도 공부를 하면 되는지요?? 정말 열심히 할 자신이 있는데 한 6개월 정도 공부하면 제가 생각하는 방향을 거침없이 수식으로 구연할 단계가 될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