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을 잘못했군요 수정하겠습니다
2009-11-27 22:50:22
764
글번호 26368
기본적인 조건이 9시30분~14시30분안에서 일어나는 신호여야하고
매수와 매수청산은 하루 5회 이하
매수 신호시 3개봉마다 1계약씩 총 5계약 분할매수
매수청산 신호시 한번에 모두 매도
이것이 기본 조건이고요
A,B,C,D,E라는 각각의 기술적 지표를 이용해서 각각의 신호를 설정합니다
이 신호는 순서가 없이 나오게 되고 5개의 기술적 지표 신호가 모두
매수로 전환 되는 그 시점에서 매수 주문이 들어가게 하는식입니다..
그래프로 보면 간단한데 수식이 처음이라 어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수식예제에서 찾아봤는데 딱히 들어맞는 수식을 못 찾겠어서요
기본적인 틀만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30 09:54: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e당일 진입 카운트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A지표매수조건 Then
var1 = 1;
if A지표매도조건 Then
var1 = 0;
if B지표매수조건 Then
var2 = 1;
if B지표매도조건 Then
var2 = 0;
if C지표매수조건 Then
var3 = 1;
if C지표매도조건 Then
var3 = 0;
if D지표매수조건 Then
var4 = 1;
if D지표매도조건 Then
var4 = 0;
if E지표매수조건 Then
var5 = 1;
if E지표매도조건 Then
var5 = 0;
#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 피라미디설정(다른진입신호만 허용)
if stime >= 93000 and stime < 143000 and count < 5 Then{
if (var1+var2+var3+var4+var5) == 5 Then
buy("b1",OnClose,def,1);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BarsSinceEntry == 3 Then
buy("b2",OnClose,def,1);
if BarsSinceEntry == 6 Then
buy("b3",OnClose,def,1);
if BarsSinceEntry == 7 Then
buy("b4",OnClose,def,1);
if BarsSinceEntry == 12 Then
buy("b5",OnClose,def,1);
}
}
# 청산조건 만족시 일괄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청산조건 Then
exitlong("bx");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포정의경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을 잘못했군요 수정하겠습니다
> 기본적인 조건이 9시30분~14시30분안에서 일어나는 신호여야하고
매수와 매수청산은 하루 5회 이하
매수 신호시 3개봉마다 1계약씩 총 5계약 분할매수
매수청산 신호시 한번에 모두 매도
이것이 기본 조건이고요
A,B,C,D,E라는 각각의 기술적 지표를 이용해서 각각의 신호를 설정합니다
이 신호는 순서가 없이 나오게 되고 5개의 기술적 지표 신호가 모두
매수로 전환 되는 그 시점에서 매수 주문이 들어가게 하는식입니다..
그래프로 보면 간단한데 수식이 처음이라 어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수식예제에서 찾아봤는데 딱히 들어맞는 수식을 못 찾겠어서요
기본적인 틀만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sd
2009-11-30 10:02:09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자님의 경지에 이를려면 어느정도 공부를 하면 되는지요??
정말 열심히 할 자신이 있는데 한 6개월 정도
공부하면 제가 생각하는 방향을 거침없이
수식으로 구연할 단계가 될수있을까요??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30 10:46: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매일 조금씩만 시간을 가지고 공부하시면
3개월이면 랭귀지는 마스터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나 Q&A를 통해 공부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포정의경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질문을 잘못했군요 수정하겠습니다
>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자님의 경지에 이를려면 어느정도 공부를 하면 되는지요??
정말 열심히 할 자신이 있는데 한 6개월 정도
공부하면 제가 생각하는 방향을 거침없이
수식으로 구연할 단계가 될수있을까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