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오류가 나는데 확인부탁합니다.
2009-11-28 20:06:28
813
글번호 26371
Var42=ATR(65);
Var41=ma(close,240);
Var41=(close/var41)*100;
If Var42*(Var41-100)<-0.70 Then
Cond41=1;
Else
Cond41=0;
______
If Cond41==0 && Condition3=False && Var5<var5[1] && Var1>20 && CrossDown (Var1,Var2) Then
Sell("급락팔자");
위는 오류나는 부분의 수식입니다.변수선언은 다 되어있습니다.
____ 아래의 Cond41에서 "값을 대입할 수 있는 변수나 배열의 요소,입력변수, 입력변수 배열의 요소가 와야합니다" 라는 오류가 나는데 어떤 문제인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2
이승휘 예스스탁 답변
2009-11-29 12:34:36
아래
If Cond41==0 && Condition3=False && Var5<var5[1] && Var1>20 && CrossDown
를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If ... Condition3==False ....
예스랭귀지의 비교문(if)에서 값의 비교는 "=="를 사용해야 합니다.
"="는 좌측의 변수에 값을 할당 하라는 의미이므로 비교문에서 에러가 발생 합니다.
> 고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오류가 나는데 확인부탁합니다.
> Var42=ATR(65);
Var41=ma(close,240);
Var41=(close/var41)*100;
If Var42*(Var41-100)<-0.70 Then
Cond41=1;
Else
Cond41=0;
______
If Cond41==0 && Condition3=False && Var5<var5[1] && Var1>20 && CrossDown (Var1,Var2) Then
Sell("급락팔자");
위는 오류나는 부분의 수식입니다.변수선언은 다 되어있습니다.
____ 아래의 Cond41에서 "값을 대입할 수 있는 변수나 배열의 요소,입력변수, 입력변수 배열의 요소가 와야합니다" 라는 오류가 나는데 어떤 문제인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고스탁
2009-11-29 17:08:01
관리자 분이 아니신것 같은데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류메세지에 Condition=False라는 부분이 오류라고 나타났으면 쉽게 찾아볼수 있었는데 오류부분이 Cond41==0 부분이라고 표시가 되서 그곳만 집중해서 보느라고 바로 옆에 오류가 난것을 못 봤네요..
이렇게 답변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이승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오류가 나는데 확인부탁합니다.
> 아래
If Cond41==0 && Condition3=False && Var5<var5[1] && Var1>20 && CrossDown
를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If ... Condition3==False ....
예스랭귀지의 비교문(if)에서 값의 비교는 "=="를 사용해야 합니다.
"="는 좌측의 변수에 값을 할당 하라는 의미이므로 비교문에서 에러가 발생 합니다.
> 고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오류가 나는데 확인부탁합니다.
> Var42=ATR(65);
Var41=ma(close,240);
Var41=(close/var41)*100;
If Var42*(Var41-100)<-0.70 Then
Cond41=1;
Else
Cond41=0;
______
If Cond41==0 && Condition3=False && Var5<var5[1] && Var1>20 && CrossDown (Var1,Var2) Then
Sell("급락팔자");
위는 오류나는 부분의 수식입니다.변수선언은 다 되어있습니다.
____ 아래의 Cond41에서 "값을 대입할 수 있는 변수나 배열의 요소,입력변수, 입력변수 배열의 요소가 와야합니다" 라는 오류가 나는데 어떤 문제인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