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려요.
2009-11-30 01:28:53
625
글번호 26381
안녕하세요. 시스템식 부탁드려요.
당일 분봉에서 +- 5% 갭발생시 매매진입, 1일 1회 매매제한
1. 매수
1) +5% 갭에서 전일 종가보다 작은 현재가가 생긴 후 전일 종가 매수
2) -5% 갭에서 당일 시가보다 3% 작은 값이 생긴 후 시가 매수
2. 매도
1) +5% 갭에서 전일 종가 매수 한 후 현재가 전일 종가의 3%~5% 이면 3%보다 떨어질때 매도
2) +5% 갭에서 전일 종가 매수 한 후 현재가 전일 종가의 5%보다 크면 5%보다 떨어질때 매도 또는 최고가 2%매도
3) -5% 갭에서 당일 시가 매수 후 최고가 3%떨어지면 매도
4) stoploss - 5%
5) 당일 청산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30 14:47:5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open >= DayClose(1)*1.05 Then{
if DayLow < DayClose(1) and crossup(c,DayClose(1)) Then
buy("b1");
}
if dayopen <= DayClose(1)*0.95 Then{
if DayLow <= DayOpen*0.97 and crossup(c,DayOpen) Then
buy("b2");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IsEntryName("b1") == true Then{
if highest(c,BarsSinceEntry) >= DayClose(1)*1.03 and highest(c,BarsSinceEntry) < DayClose(1)*1.05 Then
ExitLong("bx1",AtStop,highest(H,BarsSinceEntry)*0.97);
if highest(c,BarsSinceEntry) >= DayClose(1)*1.05 Then
ExitLong("bx2",AtStop,highest(c,BarsSinceEntry)*0.95);
}
if IsEntryName("b2") == true Then{
ExitLong("bx3",AtStop,highest(H,BarsSinceEntry)*0.97);
}
}
SetStopLoss(5);
SetStopEndofday(145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료한나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시스템식 부탁드려요.
당일 분봉에서 +- 5% 갭발생시 매매진입, 1일 1회 매매제한
1. 매수
1) +5% 갭에서 전일 종가보다 작은 현재가가 생긴 후 전일 종가 매수
2) -5% 갭에서 당일 시가보다 3% 작은 값이 생긴 후 시가 매수
2. 매도
1) +5% 갭에서 전일 종가 매수 한 후 현재가 전일 종가의 3%~5% 이면 3%보다 떨어질때 매도
2) +5% 갭에서 전일 종가 매수 한 후 현재가 전일 종가의 5%보다 크면 5%보다 떨어질때 매도 또는 최고가 2%매도
3) -5% 갭에서 당일 시가 매수 후 최고가 3%떨어지면 매도
4) stoploss - 5%
5) 당일 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