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무료한나날
2009-11-30 01:28:53
625
글번호 2638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시스템식 부탁드려요. 당일 분봉에서 +- 5% 갭발생시 매매진입, 1일 1회 매매제한 1. 매수 1) +5% 갭에서 전일 종가보다 작은 현재가가 생긴 후 전일 종가 매수 2) -5% 갭에서 당일 시가보다 3% 작은 값이 생긴 후 시가 매수 2. 매도 1) +5% 갭에서 전일 종가 매수 한 후 현재가 전일 종가의 3%~5% 이면 3%보다 떨어질때 매도 2) +5% 갭에서 전일 종가 매수 한 후 현재가 전일 종가의 5%보다 크면 5%보다 떨어질때 매도 또는 최고가 2%매도 3) -5% 갭에서 당일 시가 매수 후 최고가 3%떨어지면 매도 4) stoploss - 5% 5) 당일 청산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1-30 14:47:5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open >= DayClose(1)*1.05 Then{ if DayLow < DayClose(1) and crossup(c,DayClose(1)) Then buy("b1"); } if dayopen <= DayClose(1)*0.95 Then{ if DayLow <= DayOpen*0.97 and crossup(c,DayOpen) Then buy("b2");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IsEntryName("b1") == true Then{ if highest(c,BarsSinceEntry) >= DayClose(1)*1.03 and highest(c,BarsSinceEntry) < DayClose(1)*1.05 Then ExitLong("bx1",AtStop,highest(H,BarsSinceEntry)*0.97); if highest(c,BarsSinceEntry) >= DayClose(1)*1.05 Then ExitLong("bx2",AtStop,highest(c,BarsSinceEntry)*0.95); } if IsEntryName("b2") == true Then{ ExitLong("bx3",AtStop,highest(H,BarsSinceEntry)*0.97); } } SetStopLoss(5); SetStopEndofday(145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료한나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시스템식 부탁드려요. 당일 분봉에서 +- 5% 갭발생시 매매진입, 1일 1회 매매제한 1. 매수 1) +5% 갭에서 전일 종가보다 작은 현재가가 생긴 후 전일 종가 매수 2) -5% 갭에서 당일 시가보다 3% 작은 값이 생긴 후 시가 매수 2. 매도 1) +5% 갭에서 전일 종가 매수 한 후 현재가 전일 종가의 3%~5% 이면 3%보다 떨어질때 매도 2) +5% 갭에서 전일 종가 매수 한 후 현재가 전일 종가의 5%보다 크면 5%보다 떨어질때 매도 또는 최고가 2%매도 3) -5% 갭에서 당일 시가 매수 후 최고가 3%떨어지면 매도 4) stoploss - 5% 5) 당일 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