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setstoptrailing
2009-11-30 13:53:40
790
글번호 26397
시스템을 작성하고 시험적용을 하는데 setstoptrailing(0.5,4.45,pointstop,1)
했는데 이상하게 청산되네요 파일 첨부합니다.... 어제 5일이평 앤벨-5%이하가격에서 진입해서 최대수일대비하락에서 오늘 청산이 이상하네요... 분봉 차트에서 보다싶이 오전중에는 진입가 대비 4.45이상 상승한적이없는데 청산되네요,,,,,
수치를 계산하니 어제 저가대비 4.45상승하고0.5하락했을떄 청산된것 같아요....
확인바랍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2-01 08:20: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진입가격이 202.25 이므로
206.70의 가격이 형성되면
수익값의 조건이 만족하게 됩니다.
더 자세히 1분봉으로 보시면
11시 48분봉의 고가값을 보시면 206.70으로 수익값을 만족하게 되고
이후 206.20까지 시세가 하락하면 청산됩니다.
하지막 최대수익이 갱신되어 206.80까지 값이 오르므로
206.80-0.5 = 206.30 까지 하락하면 청산하므로
실전에서는 206.30값이 들어오는 12시 21분에 청산됩니다.
신호가 정상적으로 발생한 내용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ppomom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setstoptrailing
> 시스템을 작성하고 시험적용을 하는데 setstoptrailing(0.5,4.45,pointstop,1)
했는데 이상하게 청산되네요 파일 첨부합니다.... 어제 5일이평 앤벨-5%이하가격에서 진입해서 최대수일대비하락에서 오늘 청산이 이상하네요... 분봉 차트에서 보다싶이 오전중에는 진입가 대비 4.45이상 상승한적이없는데 청산되네요,,,,,
수치를 계산하니 어제 저가대비 4.45상승하고0.5하락했을떄 청산된것 같아요....
확인바랍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