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특정이름 진입시만 이로직으로 청산 하고 싶은데요..

프로필 이미지
레사마
2009-11-30 20:59:54
724
글번호 26413
답변완료
isentryname("b4",1) 일때 5이평 20이평크로시 청산 아니면 반대 포지션으로 들어 가는것 입니다. 먼저 isentryname("b4",1)여기서 1에 유무는 크게 관계 없나요 아님 1에 역활이 뭔가 궁금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2-01 13:07: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sEntryName는 진입명을 가져오는 함수입니다. IsEntryName("진입명",0)은 현재 진입되어 있는 포지션이 있을 경우 현재 진입신호의 이름이 ""에 지정한 이름이 맞는가를 체크하며 ,0은 생략가능합니다. 진입명 뒤의 숫자는 언제 진입명을 가져오는지를 선택하는 옵션입니다. IsEntryName("B1") 또는 IsEntryName("B1",0)은 현 진입명 IsEntryName("B1",1)는 청산이 끝난 거래 중 가장 최근의 진입명 IsEntryName("B1",2)은 청산이 끝난 거래 중 두번째 최근의 진입명입니다. 현재 매수진입상태이고 진입명은 b4이고 5-20이평 데크크로스가 나면 매수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IsEntryName("b4") == true and CrossDown(ma(c,5),ma(C,20)) Then exitlong(); 현재 매수진입상태이고 진입명은 b4이고 5-20이평 데크크로스가 나면 매수청산과 동시에 매도진입 if MarketPosition == 1 and IsEntryName("b4") == true and CrossDown(ma(c,5),ma(C,20))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레사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특정이름 진입시만 이로직으로 청산 하고 싶은데요.. > isentryname("b4",1) 일때 5이평 20이평크로시 청산 아니면 반대 포지션으로 들어 가는것 입니다. 먼저 isentryname("b4",1)여기서 1에 유무는 크게 관계 없나요 아님 1에 역활이 뭔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