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쌀사비팔
2009-12-01 15:36:08
708
글번호 26424
답변완료
*매수조건 1.전일 종가 대비, 당일 시가가 +1% ~ +5% 이고(갭상승) -위 1을 만족하고, 당일 시가에서 하락하지 않고 바로 상승하여, 시가 대비 +1%를 상승 돌파시 매수 -위 1을 만족하고, 당일 시가 대비 -0.8%이내까지만 하락하고, 당일 시가를 상승 돌파시 매수 *매수청산 조건(손절) -당일 최저가를 하락이탈시 매수청산 *수익실현 -매수가 대비 9%상승시 청산 -매수가 대비 4%를 돌파 후 최고상승가 대비 50%(수익률) 하락시 청산 *매수 제한 -09시00분부터 09시 15분까지만 매수 -1일 “매수, 매수청산”을 2회로 제한 *** 추가로요, 틱라인 적용은 몇 틱부터 가능한가요? 1틱부터 가능한가요? 아니면 10틱 정도요?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2-01 16:00: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2 and dayopen >= dayclose(1)*1.01 and dayopen <= DayClose(1)*1.05 and stime <= 91500 then { if crossup(c,dayopen*1.01) and dayopen == DayLow Then buy(); if crossup(c,dayopen) and dayopen >= DayLow*0.992 Then buy();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Stop,DayLow-PriceScale); SetStopProfittarget(9); SetStopTrailing(50,4); 틱라인이 틱차트를 말씀하신다면 틱차트는 1틱부터 제공되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매수조건 1.전일 종가 대비, 당일 시가가 +1% ~ +5% 이고(갭상승) -위 1을 만족하고, 당일 시가에서 하락하지 않고 바로 상승하여, 시가 대비 +1%를 상승 돌파시 매수 -위 1을 만족하고, 당일 시가 대비 -0.8%이내까지만 하락하고, 당일 시가를 상승 돌파시 매수 *매수청산 조건(손절) -당일 최저가를 하락이탈시 매수청산 *수익실현 -매수가 대비 9%상승시 청산 -매수가 대비 4%를 돌파 후 최고상승가 대비 50%(수익률) 하락시 청산 *매수 제한 -09시00분부터 09시 15분까지만 매수 -1일 “매수, 매수청산”을 2회로 제한 *** 추가로요, 틱라인 적용은 몇 틱부터 가능한가요? 1틱부터 가능한가요? 아니면 10틱 정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