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09-12-01 15:36:08
708
글번호 26424
*매수조건
1.전일 종가 대비, 당일 시가가 +1% ~ +5% 이고(갭상승)
-위 1을 만족하고, 당일 시가에서 하락하지 않고 바로 상승하여, 시가 대비 +1%를 상승 돌파시 매수
-위 1을 만족하고, 당일 시가 대비 -0.8%이내까지만 하락하고, 당일 시가를 상승 돌파시 매수
*매수청산 조건(손절)
-당일 최저가를 하락이탈시 매수청산
*수익실현
-매수가 대비 9%상승시 청산
-매수가 대비 4%를 돌파 후 최고상승가 대비 50%(수익률) 하락시 청산
*매수 제한
-09시00분부터 09시 15분까지만 매수
-1일 “매수, 매수청산”을 2회로 제한
*** 추가로요, 틱라인 적용은 몇 틱부터 가능한가요? 1틱부터 가능한가요? 아니면 10틱 정도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2-01 16:00: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2 and dayopen >= dayclose(1)*1.01 and dayopen <= DayClose(1)*1.05 and stime <= 91500 then {
if crossup(c,dayopen*1.01) and dayopen == DayLow Then
buy();
if crossup(c,dayopen) and dayopen >= DayLow*0.992 Then
buy();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Stop,DayLow-PriceScale);
SetStopProfittarget(9);
SetStopTrailing(50,4);
틱라인이 틱차트를 말씀하신다면 틱차트는 1틱부터 제공되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매수조건
1.전일 종가 대비, 당일 시가가 +1% ~ +5% 이고(갭상승)
-위 1을 만족하고, 당일 시가에서 하락하지 않고 바로 상승하여, 시가 대비 +1%를 상승 돌파시 매수
-위 1을 만족하고, 당일 시가 대비 -0.8%이내까지만 하락하고, 당일 시가를 상승 돌파시 매수
*매수청산 조건(손절)
-당일 최저가를 하락이탈시 매수청산
*수익실현
-매수가 대비 9%상승시 청산
-매수가 대비 4%를 돌파 후 최고상승가 대비 50%(수익률) 하락시 청산
*매수 제한
-09시00분부터 09시 15분까지만 매수
-1일 “매수, 매수청산”을 2회로 제한
*** 추가로요, 틱라인 적용은 몇 틱부터 가능한가요? 1틱부터 가능한가요? 아니면 10틱 정도요?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