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setstop 명령 관련 문의

프로필 이미지
야행성배트맨
2009-12-04 12:41:17
648
글번호 26501
답변완료
setstoptrailing이나 setstoploss를 포지션 진입을 한 이후에 설정을 하게 되는데요. 한번 설정된 %를 일정한 시간이 지난 이후에 다시 재설정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포지션 진입 이후 10% 수익이면 트레일링 스탑이 걸리게 했는데, 30분이 지난 이후에도 10%에 도달하지 못하면, 5%에 트레일링 스탑이 걸리게 변경이 가능한지요? 시뮬레이션을 이용해서 적용해보니, 포지션 진입 이후에 첫번째 설정된 스탑 명령만이 유효한 것 같은데요. 혹시 가능하다면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2-04 16:31:5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Int(30/BarInterval); # 30분간 봉갯수 if dayindex == 0 Then buy();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BarsSinceEntry < var1 Then SetStopTrailing(30,10); Else SetStopTrailing(30,5); } Else SetStopTrailing(0,0);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야행성배트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setstop 명령 관련 문의 > setstoptrailing이나 setstoploss를 포지션 진입을 한 이후에 설정을 하게 되는데요. 한번 설정된 %를 일정한 시간이 지난 이후에 다시 재설정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포지션 진입 이후 10% 수익이면 트레일링 스탑이 걸리게 했는데, 30분이 지난 이후에도 10%에 도달하지 못하면, 5%에 트레일링 스탑이 걸리게 변경이 가능한지요? 시뮬레이션을 이용해서 적용해보니, 포지션 진입 이후에 첫번째 설정된 스탑 명령만이 유효한 것 같은데요. 혹시 가능하다면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