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setstop 명령 관련 문의
2009-12-04 12:41:17
648
글번호 26501
setstoptrailing이나 setstoploss를 포지션 진입을 한 이후에 설정을
하게 되는데요.
한번 설정된 %를 일정한 시간이 지난 이후에 다시 재설정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포지션 진입 이후 10% 수익이면 트레일링 스탑이 걸리게 했는데,
30분이 지난 이후에도 10%에 도달하지 못하면, 5%에 트레일링 스탑이 걸리게
변경이 가능한지요?
시뮬레이션을 이용해서 적용해보니, 포지션 진입 이후에 첫번째 설정된 스탑 명령만이
유효한 것 같은데요.
혹시 가능하다면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2-04 16:31:5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Int(30/BarInterval); # 30분간 봉갯수
if dayindex == 0 Then
buy();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BarsSinceEntry < var1 Then
SetStopTrailing(30,10);
Else
SetStopTrailing(30,5);
}
Else
SetStopTrailing(0,0);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야행성배트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setstop 명령 관련 문의
> setstoptrailing이나 setstoploss를 포지션 진입을 한 이후에 설정을
하게 되는데요.
한번 설정된 %를 일정한 시간이 지난 이후에 다시 재설정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포지션 진입 이후 10% 수익이면 트레일링 스탑이 걸리게 했는데,
30분이 지난 이후에도 10%에 도달하지 못하면, 5%에 트레일링 스탑이 걸리게
변경이 가능한지요?
시뮬레이션을 이용해서 적용해보니, 포지션 진입 이후에 첫번째 설정된 스탑 명령만이
유효한 것 같은데요.
혹시 가능하다면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