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거래대금(money) 문제가 많습니다.
2009-12-04 15:14:57
816
글번호 26504
마이너스 값이 나오질 않나..
전일과 차인줄 알았는데,
코스콤 데이터와 비교해도 전혀 아니구요.;;
참고로 선물 일봉 데이터에서 추출한겁니다.
답변 4
Chun
2009-12-04 15:34:25
Chun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Chun
2009-12-04 15:43:50
이상한거 연구하신다는;;
> 모래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거래대금(money) 문제가 많습니다.
> 마이너스 값이 나오질 않나..
전일과 차인줄 알았는데,
코스콤 데이터와 비교해도 전혀 아니구요.;;
참고로 선물 일봉 데이터에서 추출한겁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2-04 16:38: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현재 거래대금의 내용에 문제가 발견되어 수정작업중에 있습니다.
수정작업에 시일이 조금 소요될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모래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거래대금(money) 문제가 많습니다.
> 마이너스 값이 나오질 않나..
전일과 차인줄 알았는데,
코스콤 데이터와 비교해도 전혀 아니구요.;;
참고로 선물 일봉 데이터에서 추출한겁니다.
모래알
2009-12-05 00:33:47
이상한거 연구하는 사람 스토킹 하신다는;;
ㅋㅋ
> Chu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거래대금(money) 문제가 많습니다.
> 이상한거 연구하신다는;;
> 모래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거래대금(money) 문제가 많습니다.
> 마이너스 값이 나오질 않나..
전일과 차인줄 알았는데,
코스콤 데이터와 비교해도 전혀 아니구요.;;
참고로 선물 일봉 데이터에서 추출한겁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