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략식 좀 부탁드립니다.
2009-12-05 10:36:03
675
글번호 26521
수고하십니다. 다음 전략을 어떻게 구현할 수있을까요?
청산전략==============
매수진입후에 20이평선의 견고한 지지를 받으면서 상승중...
2포인트 이상 이익이 난후에 20이평선이 무너지면 청산한다.
어려운 점이 상승중에 20이평선을 살짝 터치하거나 약간 넘어서는 경우는
무시하고 싶은데 이게 어렵네요.
대충 짜주시면 제가 수정해서 사용하겠습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2-07 08:38: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5);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countif(C < ma(C,20)-(Pricescale*N),BarsSinceEntry) < 1 and #1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2 and #2
CrossDown(c,ma(C,20)) Then #3
exitlong();
}
#1 진입이후 종가가 20이평-N틱이하로 내려간적 없고
#2 진입이후 최고가는 진입가+2이상이고
#3 20이평을 하향할때 청산
즐거운 하루되세요
> 수민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전략식 좀 부탁드립니다.
> 수고하십니다. 다음 전략을 어떻게 구현할 수있을까요?
청산전략==============
매수진입후에 20이평선의 견고한 지지를 받으면서 상승중...
2포인트 이상 이익이 난후에 20이평선이 무너지면 청산한다.
어려운 점이 상승중에 20이평선을 살짝 터치하거나 약간 넘어서는 경우는
무시하고 싶은데 이게 어렵네요.
대충 짜주시면 제가 수정해서 사용하겠습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