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buy() 함수 질문

프로필 이미지
망고라니
2009-12-06 09:28:29
715
글번호 26526
답변완료
질문1) 전일 종가(3시15분)에 매수신호가 나온다면 buy() 함수 사용시 다음날 시가에 매수가 되나요? 만약, 예스트레이더를 종료했다가 켜도 매수신호 없어지지 않고 다음날 장시작에 매수가 들어가나요? 질문2) buy() 함수는 매도포지션이 있는 경우 청산 후 매수진입이라고 하는데 다음봉 에서 시장가가 아닌 특정 지정가에 매수하는 경우 하나는 청산용 하나는 진입 용 이렇게 2개가 매수들어가는건가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9-12-07 09:10: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예 다음날 시가에 주문이 발생합니다. 장시작전에 시스템을 걸어주셔야 시가수신할때 실제 주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이후에 시스템을 거시면 신호가 발생되어 있는데 이 신호는 이미 지난 시간이므로 주문은 되지 않습니다. 2. 예 반대포지션에 대한 주문 하나와 신규진입을 위한 주문 하나 합쳐서 2개의 주문이 발생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망고라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buy() 함수 질문 > 질문1) 전일 종가(3시15분)에 매수신호가 나온다면 buy() 함수 사용시 다음날 시가에 매수가 되나요? 만약, 예스트레이더를 종료했다가 켜도 매수신호 없어지지 않고 다음날 장시작에 매수가 들어가나요? 질문2) buy() 함수는 매도포지션이 있는 경우 청산 후 매수진입이라고 하는데 다음봉 에서 시장가가 아닌 특정 지정가에 매수하는 경우 하나는 청산용 하나는 진입 용 이렇게 2개가 매수들어가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