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함수 질문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구주녀
2010-04-19 10:58:18
732
글번호 29420
답변완료
EntryDate 라는 함수를 쓰려고 합니다. 진입일 이후 진입일부터 언제까지 조건을 검색해보려고요.. 설명에 EntryDate(posnum) 라고 쓰라고 나왔는데... 작성하고 나니까 "선언되지 않은 이름 'Posnum'이(가) 사용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오히려 Posnum을 제거하니까 검증시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오고요.. 제가 posnum을 잘못 이해했는제 ^^;;; 설명좀 해주시겠습니까?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19 16:15: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EntryDate(posnum)에서 posnum은 포지션의 거래넘버를 넣으셔야 합니다. 현재 진입된 포지션의 진입날짜는 EntryDate(0) 청산이 끝난 직전 포지션의 진입날짜는 EntryDate(1) 그 이전은 EntryDate(2)와 같이 현재를 기준으로 몇번째전 거래인지를 숫자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구구주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함수 질문드립니다 ^^ > EntryDate 라는 함수를 쓰려고 합니다. 진입일 이후 진입일부터 언제까지 조건을 검색해보려고요.. 설명에 EntryDate(posnum) 라고 쓰라고 나왔는데... 작성하고 나니까 "선언되지 않은 이름 'Posnum'이(가) 사용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오히려 Posnum을 제거하니까 검증시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오고요.. 제가 posnum을 잘못 이해했는제 ^^;;; 설명좀 해주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