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챠트문의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4-19 11:36:09
786
글번호 29422
답변완료
매주 지난주의 고가 저가를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지난주거만요..그리고 당일의 시가 를 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요..저번주의 고가저가와 당일의 시가 와 같이 함께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19 16:18: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OfWeek(sdate) < DayOfWeek(sdate[1]) Then{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3[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L; plot1(var3); plot2(var4); plot3(DayOpen);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챠트문의입니다 > 매주 지난주의 고가 저가를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지난주거만요..그리고 당일의 시가 를 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요..저번주의 고가저가와 당일의 시가 와 같이 함께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