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챠트문의입니다
2010-04-19 11:36:09
786
글번호 29422
매주 지난주의 고가 저가를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지난주거만요..그리고 당일의
시가 를 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요..저번주의 고가저가와 당일의 시가 와 같이 함께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19 16:18: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OfWeek(sdate) < DayOfWeek(sdate[1]) Then{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3[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L;
plot1(var3);
plot2(var4);
plot3(DayOpen);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coc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챠트문의입니다
> 매주 지난주의 고가 저가를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지난주거만요..그리고 당일의
시가 를 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요..저번주의 고가저가와 당일의 시가 와 같이 함께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