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있습니다.
2010-04-19 13:46:14
610
글번호 29426
질문이 있는데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답변 바랍니다.
이평선5 > 이평선20 이라면 매수가 나게끔하고픈데..
이평선5가 다시 이평선20으로 내려 갔다가 다시 올라 올수도 있는데..
같은신호가 다시 발생하더라도 진입을 하고 픈데요..
피라미딩 설정창에서 "모든진입신호 허용" 으로 셋팅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5분봉으로 거래를 하는데 있어..
첫번째 이평선5 > 이평선20 가 발생하면 진입을 하고서..
5분봉으로 하기 때문에 다음봉에도 이평선5 > 이평선20 이 조건은
그대로 유지 할것이기 때문에..
이때는 들어 가면 안되는 상황인데..
시스템에서..하루에도 몇번씩 이평선5 > 이평선20 이 조건이 만족 할때 마다..
모두 진입하고 픈데.. 5분봉으로 거래 할려면 이 조건이 계속 유지 되는 상황에서
첫번째 조건 만족할때만 들어가야 하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그렇다고 해서 "다른 진입 신호만 허용" 하면
말씀드린대로.. 이평선5 > 이평선20 이 조건이 나왔다가 .. 이평선5가
다시 내려 갔다가 다시 올라오는 경우에도 들어갈려고 하는데..
이렇게 할려면 "다른 진입 신호만 허용" 으로 선택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명쾌한 답변 바랍니다..
그리고..그림에서 주문수량이나..진입횟수가..뭘 의미 하는지도 답변 바랍니다..
- 1. aa3.gif (0.00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0 11:33:06
> 뽀로로엄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있습니다.
> 질문이 있는데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답변 바랍니다.
이평선5 > 이평선20 이라면 매수가 나게끔하고픈데..
이평선5가 다시 이평선20으로 내려 갔다가 다시 올라 올수도 있는데..
같은신호가 다시 발생하더라도 진입을 하고 픈데요..
피라미딩 설정창에서 "모든진입신호 허용" 으로 셋팅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5분봉으로 거래를 하는데 있어..
첫번째 이평선5 > 이평선20 가 발생하면 진입을 하고서..
5분봉으로 하기 때문에 다음봉에도 이평선5 > 이평선20 이 조건은
그대로 유지 할것이기 때문에..
이때는 들어 가면 안되는 상황인데..
시스템에서..하루에도 몇번씩 이평선5 > 이평선20 이 조건이 만족 할때 마다..
모두 진입하고 픈데.. 5분봉으로 거래 할려면 이 조건이 계속 유지 되는 상황에서
첫번째 조건 만족할때만 들어가야 하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그렇다고 해서 "다른 진입 신호만 허용" 하면
말씀드린대로.. 이평선5 > 이평선20 이 조건이 나왔다가 .. 이평선5가
다시 내려 갔다가 다시 올라오는 경우에도 들어갈려고 하는데..
이렇게 할려면 "다른 진입 신호만 허용" 으로 선택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명쾌한 답변 바랍니다..
그리고..그림에서 주문수량이나..진입횟수가..뭘 의미 하는지도 답변 바랍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