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0-04-19 14:23:44
690
글번호 29437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기준 1분봉
5선과 20 선이 60 선을 상향돌파시점 매수
5선과 20 선이 60선을 하향돌파시점 매도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0 11:34:3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rossup(ma(c,5),ma(c,60)) and crossup(ma(C,20),ma(c,60)) Then
buy();
if CrossDown(ma(c,5),ma(c,60)) and CrossDown(ma(C,20),ma(c,60))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black6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기준 1분봉
5선과 20 선이 60 선을 상향돌파시점 매수
5선과 20 선이 60선을 하향돌파시점 매도
감사합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