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4-19 14:23:44
690
글번호 29437
답변완료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기준 1분봉 5선과 20 선이 60 선을 상향돌파시점 매수 5선과 20 선이 60선을 하향돌파시점 매도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0 11:34:3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rossup(ma(c,5),ma(c,60)) and crossup(ma(C,20),ma(c,60)) Then buy(); if CrossDown(ma(c,5),ma(c,60)) and CrossDown(ma(C,20),ma(c,60))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black6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기준 1분봉 5선과 20 선이 60 선을 상향돌파시점 매수 5선과 20 선이 60선을 하향돌파시점 매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