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OBV 이평

프로필 이미지
절대원칙30
2010-04-20 12:04:38
730
글번호 29459
답변완료
바쁘신데 항상 감사드립니다^^ OBV 이평을 나타내고 싶은데.. OBV와 OBV 30기간 이동평균선을 신호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과거 50기간중 최고값과 최저값을 2로 나눠서 이평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0 16:51: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30); Plot1(OBV, "OBV"); plot2(ma(OBV,P),"sig"); 2. input : P(50),P1(10); var1 = Highest(H,50); var2 = Lowest(L,50); var3 = (var1+var2)/2;#50기간 중간값 var4 = ma(var3,P1);#var3의 10이평 Plot1(var3); plot2(var4);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절대원칙3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OBV 이평 > 바쁘신데 항상 감사드립니다^^ OBV 이평을 나타내고 싶은데.. OBV와 OBV 30기간 이동평균선을 신호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과거 50기간중 최고값과 최저값을 2로 나눠서 이평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