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OBV 이평
2010-04-20 12:04:38
730
글번호 29459
바쁘신데 항상 감사드립니다^^
OBV 이평을 나타내고 싶은데..
OBV와 OBV 30기간 이동평균선을 신호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과거 50기간중 최고값과 최저값을 2로 나눠서 이평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0 16:51: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30);
Plot1(OBV, "OBV");
plot2(ma(OBV,P),"sig");
2.
input : P(50),P1(10);
var1 = Highest(H,50);
var2 = Lowest(L,50);
var3 = (var1+var2)/2;#50기간 중간값
var4 = ma(var3,P1);#var3의 10이평
Plot1(var3);
plot2(var4);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절대원칙3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OBV 이평
> 바쁘신데 항상 감사드립니다^^
OBV 이평을 나타내고 싶은데..
OBV와 OBV 30기간 이동평균선을 신호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과거 50기간중 최고값과 최저값을 2로 나눠서 이평선으로 나타내고 싶은데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