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드립니다.
2010-04-20 16:24:42
740
글번호 29470
현물시스템 일부작성중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조건에 매수했을때 청산조건을 작성할려고 합니다.
수식작성부탁드립니다.
진입가에서 5% 이상 10%미만 수익일때는 최고가대비 3%하락시 매수청산
진입가에서 10% 이상 수익일때는 최고가대비 5%하락시 매수청산
손절가 3%
항상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0 17:32: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05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1 Then
exitlong("bx1",AtStop,Highest(H,BarsSinceEntry)*0.97);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1 Then
exitlong("bx2",AtStop,Highest(H,BarsSinceEntry)*0.95);
}
SetStopLoss(3);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리조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드립니다.
> 현물시스템 일부작성중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조건에 매수했을때 청산조건을 작성할려고 합니다.
수식작성부탁드립니다.
진입가에서 5% 이상 10%미만 수익일때는 최고가대비 3%하락시 매수청산
진입가에서 10% 이상 수익일때는 최고가대비 5%하락시 매수청산
손절가 3%
항상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