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리조나
2010-04-20 16:24:42
740
글번호 29470
답변완료
현물시스템 일부작성중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조건에 매수했을때 청산조건을 작성할려고 합니다. 수식작성부탁드립니다. 진입가에서 5% 이상 10%미만 수익일때는 최고가대비 3%하락시 매수청산 진입가에서 10% 이상 수익일때는 최고가대비 5%하락시 매수청산 손절가 3% 항상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4-20 17:32: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05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1 Then exitlong("bx1",AtStop,Highest(H,BarsSinceEntry)*0.97);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1 Then exitlong("bx2",AtStop,Highest(H,BarsSinceEntry)*0.95); } SetStopLoss(3);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리조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드립니다. > 현물시스템 일부작성중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조건에 매수했을때 청산조건을 작성할려고 합니다. 수식작성부탁드립니다. 진입가에서 5% 이상 10%미만 수익일때는 최고가대비 3%하락시 매수청산 진입가에서 10% 이상 수익일때는 최고가대비 5%하락시 매수청산 손절가 3% 항상감사드립니다.